유럽에서 가장 깨끗한 도시는 VIDEO: Tallinn named European Green Capital 2023

 

The European Commission’s European Green Capital 2023 Award

 

에스토니아 수도 '탈린'

유럽 녹색 수도 2023 상 수상

 

유럽 그린 리프 2022:

네덜란드 포르투갈 도시 발롱고와 윈터스베이크

 

   녹색 거버넌스에 대한 헌신으로 배심원들에게 깊은 인상을 준 에스토니아 수도는 환경 지속 가능성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의 이행을 지원하기 위해 60만 유로를 수여할 것이다.

 

탈린은 유럽에서 가장 잘 보존된 중세 도시 중 하나이다.

 

 

 

에스토니아의 수도 탈린은 유럽 위원회의 유럽 녹색 도시 2023 상을 수상했다. 우승자는 핀란드 라흐티에서 2021년 대회 우승자가 발표되었다.

 

한편, 2만에서 10만 명의 주민이 살고 있는 소도시와 도시의 환경적 노력과 업적을 인정하기 위해 제정된 유럽 그린 리프 2022는 네덜란드의 포르투갈 도시 발롱고와 윈터스베이크에게 공동으로 수여되었다.

 

에스토니아의 수도 탈린 Estonian World
Google map

 

더 건강하고, 더 친환경적인 도시들

Talinn은 환경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킬 이니셔티브 및 조치 이행을 지원하기 위해 60만 유로를 지원받고 Valongo와 Winterswijk는 각각 20만 유로를 지원받게 된다.

 

"탈린, 발롱고, 윈터스베이크 도시들은 시민들에게 더 건강하고, 더 좋고, 더 녹지 않은 장소를 만들기 위한 헌신과 구체적인 행동을 보여주었다," 라고 비르지니주스 신케비치우스 환경해양수산부 청장이 말했다. "Covid-19의 제약에도 불구하고 녹색 전환에 대한 야망은 여전히 높다.

 

Valongo  발롱고  The Independent

 

"올해 수상자들은 우리에게 지속가능성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할 수 있는 능력을 확신시키고 삶에 적합한 도시를 만드는 데 앞장설 수 있는 그들의 능력을 확신시켜 주었다."

 

"우리의 인센티브는 제목과 지시뿐만 아니라 무엇보다도 사람들입니다. 우리에게 녹색 수도는 탈린이 미래의 도시를 초대하고, 편안하고, 깨끗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윈터스베이크  Winterswijk Teller Report

 

 

탈린은 그린 거버넌스에 대한 체계적 접근과 유럽 그린딜의 야망을 반영하는 전략적 목표와의 연계로 국제 배심원단을 감동시켰다. 탈린은 유럽에서 가장 잘 보존된 중세 도시 중 하나이며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이다. 이곳은 희귀종들의 서식처이기도 하다.

 

탈린은 빈곤 퇴치, 양성 평등, 깨끗한 물, 기후 변화, 지속 가능한 도시와 에너지 지속가능성, 경제 성장 및 고용에 중점을 두고 지역 차원에서 유엔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를 이행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19개 유럽 도시 네트워크를 이끌 것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smartcitiesworld.net/news/news/tallinn-named-european-green-capital-2023-6934)

 

 

Exploring Tallinn, Estonia - 4K Walking Tour with City Sounds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