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여행 경쟁시대] 우주에서 즐기는 놀이기구 VIDEO: Space tourism firm will offer the first commercial flights...
모든 연령 체력 수준 가능
첫 비행 티켓 매진
한 우주 관광 회사는 2024년까지 풍선을 타고 성층권으로 여러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지만, 상업 비행의 한 좌석으로 여러분은 36,700 파운드를 되돌려 받을 것이다.
월드 뷰 엔터프라이즈는 아리조나주 투손에서 풍선을 이용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는데, 이 시스템은 사람들을 고도 10만 피트(30km) 또는 18마일까지 데려다 줄 것이라고 말한다.
이것은 NASA가 우주라고 생각하는 고도 50마일에서 약간 벗어난 것이지만, 월드 뷰는 승객들이 지구의 곡률과 우주의 흑암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놀이기구는 약 6시간에서 8시간 동안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들은 또한 승객들이 역사적인 랜드마크 위를 날아가는 것을 볼 수 있는 5일간의 모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월드 뷰는 각각의 유적지가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기자 피라미드 그리고 다른 랜드마크들을 포함한 자연 경관 또는 문화적, 역사적 중요성을 지닌 지역이 될 것이라고 말한다.
사람들을 성층권으로 데려가는 각각의 캡슐은 8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고, 우주 놀이기구는 '매우 부드럽고 온화한' 것으로 묘사된다.
버진 갤럭틱이나 블루 오리진과 같은 다른 우주 관광 옵션과는 달리, 월드 뷰는 이 옵션이 모든 연령과 체력 수준에 적합하다고 말한다.
그 회사는 성층권으로의 여행은 지구의 곡선으로 끝나는 완만한 상승이 될 것이라고 말한다.
CEO Ryan Hartman은 그 야망은 '우주 관광에 관한 대화를 바꾸는 것'이라고 말하고, 그것은 즐거운 여행이 아니라 '훨씬 더 크고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우리는 지구상에서 가장 웅장한 경이로움들 중 일부에 대한 추억을 쌓으면서 참가자들을 위한 우주 관광을 재정의하고 있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가장 최근에 풍선을 이용하여 과학적인 탑재물을 성층권으로 보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이 회사는 인간의 여행이라는 아이디어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것은 그러한 계획들을 부활시켰고, 이미 비영리 단체인 Space for Humanity로 가는 첫 비행 전체를 매진시켰다. Space for Humanity는 달리 티켓을 살 여유가 없는 사람들에게 우주 비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첫 비행은 그랜드 캐년 근처에 있는 아리조노의 페이지에서 시작할 것이지만, 그들은 호주의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이집트의 피라미드 그리고 다른 랜드마크들을 미래의 출발 장소 목록에 추가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Watch Now: World View to offer stratospheric balloon rides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