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리 VIDEO: MOST BEAUTIFUL BRIDGE IN THE US...Seven Mile Bridge
Seven Mile Bridge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리라고 굳이 자랑할 생각은 없지만, 만약 여러분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리인 7마일(10.93km) 다리를 통해 키웨스트를 방문하기 위해 세계에서 13개의 가장 아름다운 다리 중 하나를 운전하고 싶다면, 플로리다 키스로 내려오세요.
여전히 미국에서 가장 긴 다리 중 하나인 이 다리는 플로리다 키스의 청록색 물을 건넌다. 그리고 물이 정말 아름답다.
재미있는 사실은 전설적인 세븐 마일 브리지는 아놀드 슈워제네거와 제이미 리 커티스가 주연한 영화 "트루 라이즈"에 등장했는데, 지금 봐도 여전히 재미있는 영화다. 다리를 건널 때마다, 아놀드가 제이미 리를 악당들로부터 구해내던 유명한 헬리콥터 장면을 떠올린다.
1982년 완공 당시 세계에서 가장 긴 연속 콘크리트 분절교였으며, 현재 미국에서 가장 긴 다리 중 하나이다.
Seven Mile Bridge는 실제로 같은 위치에 있는 두 개의 다리로 구성되어 있다. 나이츠키-비건키-모서 채널-파셋 채널교로 알려진 이 오래된 다리는 1909년부터 1912년까지 해외 철도의 일부로 건설되었다. 1935년의 노동절 허리케인 동안 철도가 상당한 피해를 입은 후, 다리는 자동차용으로만 재단장되었다. 해체된 선로는 재활용되었고, 흰색으로 칠해졌으며, 가드레일로 사용되었다. 그것은 한때 플로리다 이스트 코스트 철도의 작업 캠프 역할을 했던 작은 섬인 피죤 키를 다리가 가로지르는 곳 근처에서 보트 교통의 통행을 위해 개방된 스윙 스팬을 가지고 있었다. 1960년의 허리케인 도나가 더 많은 피해를 입혔을 때, 새로운 다리를 건설하기로 결정되었다.
1978년부터 1982년까지 더 넓고 튼튼한 새 세븐 마일 다리가 바로 옆에 세워졌다. 그 일이 일어났을 때, 원래의 세븐 마일 다리는 플로리다의 교통 체계에서 밀려났다. 원래의 다리의 대부분은 여전히 존재하며, 낚시 교각과 피죤 키로의 접근으로 사용되고 있지만, 내륙 수로의 모저 해협 위에서의 그네 구간은 제거되었다.
새로운 다리의 총 길이는 6.79마일(10.93km)로 7마일 바로 아래에 있으며, 원래의 다리보다 짧다. 매년 4월 그 다리는 토요일에 약 2.5시간 동안 폐쇄되고 1,500명의 달리기 선수들이 플로리다 키즈 다리 재건 프로젝트를 기념하여 "7마일 다리 달리기"로 알려진 "재미 달리기"가 열린다. 이 행사는 1982년 Henry Flagler가 1900년대 초에 그의 해외 철도를 위한 재단으로 사용하기 위해 건설한 구간을 대체한 연방 후원 교량 건설 프로그램의 완공을 기념하기 위해 시작되었다.
그 오래된 다리는 여전히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장소이지만, 서서히 관심이 멀어져가고 있다. 소금물과 폭풍은 보수기간보다 더 빨리 다리를 침식시키고 있다. 그 다리의 많은 부분이 현재 폐쇄되었다 – 올드 세븐 다리의 2.2마일 구간만이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들에게 여전히 개방되어 있다.
2년 전, "Friends of Old Seven"이라는 비영리 단체는 다리를 보존하고, 가능하다면 보수하기 위해 결성되었다. 이 다리를 소유하고 있는 플로리다 교통부는 많은 돈을 이 다리의 유지관리에 투입할 수는 없지만, 비영리단체는 이 다리를 보수하는 데 필요한 1,800만 달러에서 2,000만 달러 중 절반을 기부할 용의가 있다. 그 공동체는 이제 나머지 반쪽을 내놓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
Key West Florida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
(Source: https://www.amusingplanet.com/2013/08/seven-mile-bridge-in-florida.html)
The Florida Keys, The Overseas Highway, & Key West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