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재 절감 극대화한 한정판 전기자동차 VIDEO: MINI ELECTRIC: LAUNCHED BY SIR PAUL SMITH

 

코르크, 재활용 플라스틱 사용 

 

   영국 패션 디자이너 폴 스미스 경은 새로운 협업의 시작을 알리는 '스트립백' 일렉트릭 미니를 제작하고, 고객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 런어라운드를 위한 길을 마련하고 있다.

 

의류 디자이너는 코르크, 재활용 플라스틱 및 몇 가지 서프라이즈를 사용하여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반전이 있는 클래식' 철학이 집약된 새로운 녹색 제로 배기 가스 미니의 일회성 버전을 만들기 위해 세련된 샤프 슈트에 눈을 붙였다.

 

(미니 스트립: 이것은 영국 패션 디자이너 폴 스미스 경과 손잡고 만든 일회성 커스텀 미니 일렉트릭으로, 재활용 플라스틱과 코르크로 만든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다.)

 

(폴 스미스는 독특한 미니 스트립의 제작 버전이 있을 것이라는 질문에 "고객들은 이 공간을 지켜봐야 한다"고 말했다.)

 

'미니 스트립'은 자동차 제조사의 녹색 자격증을 보여주기 위해 만든 '맞춤형 한정판 모델'이며, 런던의 메이페어에서 열리는 그의 부티크에서 오늘 공개됐다.

 

그는 폴 스미스 후속 디자이너의 자동차가 고객들에게 돈을 주고 살 수 있는 길이 되느냐는 질문에 "이 공간을 보세요"라고 놀렸다.

 

 

 

미니 스트립은 1999년 이후 전통과 현대성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미니와 디자이너 폴 경의 두 번째 공동작업이다.

그는 먼저 클래식 미니 한정판으로 미니와 협업했다.

 

이 차는 특수 색조의 파란색으로 도색되었으며 깔끔하게 코디된 무연탄 알로이 휠로 스포티하게 장식되었다.

 

 

 

또한 클래식 미니의 40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폴 경의 독특한 다양한 색상의 줄무늬로 그려진 일회성 작품도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영국 디자이너 스텔라 매카트니가 아우디의 전기 전자트론 제품군에 비슷한 작업을 맡기는 등 자동차 패션 전쟁도 촉발됐다.

 

폴 경은 말했다: '몇 년 전에 나는 줄무늬 미니를 했다. 이번에는 좀 더 급진적으로 자동차를 디자인하고 싶었다 – 벗겨진 미니.'

 

 

그는, 이번 전염병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삶의 복잡성에 의문을 품게 되었고, 더 많은 단순성과 지속가능성을 갈망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thisismoney.co.uk/money/cars/article-9887051/Fashion-designer-Sir-Paul-Smith-reveals-one-electric-Mini-Strip.html)

 

 

MINI ELECTRIC: LAUNCHED BY SIR PAUL SMITH

https://youtu.be/wbdGRe8AD-s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