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재 절감 극대화한 한정판 전기자동차 VIDEO: MINI ELECTRIC: LAUNCHED BY SIR PAUL SMITH
코르크, 재활용 플라스틱 사용
영국 패션 디자이너 폴 스미스 경은 새로운 협업의 시작을 알리는 '스트립백' 일렉트릭 미니를 제작하고, 고객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 런어라운드를 위한 길을 마련하고 있다.
의류 디자이너는 코르크, 재활용 플라스틱 및 몇 가지 서프라이즈를 사용하여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반전이 있는 클래식' 철학이 집약된 새로운 녹색 제로 배기 가스 미니의 일회성 버전을 만들기 위해 세련된 샤프 슈트에 눈을 붙였다.
'미니 스트립'은 자동차 제조사의 녹색 자격증을 보여주기 위해 만든 '맞춤형 한정판 모델'이며, 런던의 메이페어에서 열리는 그의 부티크에서 오늘 공개됐다.
그는 폴 스미스 후속 디자이너의 자동차가 고객들에게 돈을 주고 살 수 있는 길이 되느냐는 질문에 "이 공간을 보세요"라고 놀렸다.
미니 스트립은 1999년 이후 전통과 현대성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미니와 디자이너 폴 경의 두 번째 공동작업이다.
그는 먼저 클래식 미니 한정판으로 미니와 협업했다.
이 차는 특수 색조의 파란색으로 도색되었으며 깔끔하게 코디된 무연탄 알로이 휠로 스포티하게 장식되었다.
또한 클래식 미니의 40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폴 경의 독특한 다양한 색상의 줄무늬로 그려진 일회성 작품도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영국 디자이너 스텔라 매카트니가 아우디의 전기 전자트론 제품군에 비슷한 작업을 맡기는 등 자동차 패션 전쟁도 촉발됐다.
폴 경은 말했다: '몇 년 전에 나는 줄무늬 미니를 했다. 이번에는 좀 더 급진적으로 자동차를 디자인하고 싶었다 – 벗겨진 미니.'
그는, 이번 전염병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삶의 복잡성에 의문을 품게 되었고, 더 많은 단순성과 지속가능성을 갈망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MINI ELECTRIC: LAUNCHED BY SIR PAUL SMITH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