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출판사 최고경영자, 거액의 유산 자식 아닌 사랑했던 또 친구에게 넘겨 VIDEO:Harry Potter Publishing Tycoon leaves $1.2billion Fortune to Lover, NOT Family

 

친구 루체스 최고전략책임자에 12억 달러 규모 재산 넘겨

동료들, 사망 시 연인 관계 아냐

 

   월스트리트저널(WSJ)은 12억 달러 규모의 출판사 최고경영자(CEO)가 이 회사의 경영권을 성인 자녀 2명이나 4남매보다는 오랫동안 연인관계를 유지해온 최고전략책임자에게 맡겼다고 보도했다.

 

(처드 로빈슨 주니어는 "해리포터"의 미국 출판사인 스콜라스틱사의 CEO이자 회장이었다. 스펜서 플랫/게티 이미지)

 

그의 큰아들은 그것을 상처에 소금을 뿌린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판 "해리포터" 책을 출판하는 스콜라스틱사의 회장이자 CEO인 리처드 로빈슨 주니어는 6월 마사 빈야드를 걷던 중 84세의 나이로 갑자기 사망했다.

 

로빈슨이 2018년 발표한 유언장에는 스콜라스틱 지분 53.8%를 이올 루체스 최고전략책임자에게 맡겼다. 

 

익명의 가족과 전직 직장 동료들은 이 커플이 회사 내에서 공공연한 비밀인 오랜 연애를 했다고 말했다. 익명의 전직 동료들은 그가 사망했을 때 그들은 연인 관계가 아니었다고 말했다.

 

로빈슨은 유언장에서 자신의 모든 개인 유산을 성인 아들 2명, 형제 4명, 전 부인 대신 '파트너이자 가장 친한 친구'라고 묘사한 루체스(54)에게 맡겼다고 신문은 보도했다.

 

리처드 로빈슨 주니어(좌측)와 루체스 최고전략책임자 BlackSportsOnline

 

 

로빈슨은 A급 주식 53.8%를 포함해 약 300만 주의 회사 주식을 남겼으며 200만 주이상의 보통주를 루체스에게 남겼다.

 

스콜라스틱의 대변인은 로빈슨의 보통주 7천만 달러어치는 누가 상속받을지는 불분명하지만 궁극적으로 루체스의 소유가 아니라고 저널에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businessinsider.com/late-harry-potter-publisher-passes-fortune-to-lover-not-sons-2021-8)

 

Harry Potter Publishing Tycoon leaves $1.2billion Fortune to Lover, NOT Family

https://youtu.be/RuIP39cFe3U

kcontents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