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9달러 짜리 매니큐어 칠해주는 로봇 ㅣ가성비 좋은 짐 옮기는 자율이동 로봇 VIDEO:San Francisco start-up develops robot to carry out manicures ㅣ 荷物運ぶ自律移動ロボ、100万円で Keiganが開発 

 

매니큐어가 필요하신가요? 

 

이 로봇이 도움을 줄 것입니다.

네, 10분 안에 신선한 매니큐어를 그려줄 수 있는 손톱 그리기 로봇이 있어요.

 

 

 

멋진 매니큐어를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 노력, 그리고 돈에 불만을 느낀 Renuka Apte는 어떻게 그녀가 무언가를 발명할 것인가 골몰해진다.

 

클록워크의 공동 창업자인 Apte는 "재미있게도, 지금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이 거의 그것"이라고 전화로 말했다. 매니큐어를 칠할 수 있는 로봇의 개발은 단지 필요 때문에 상상된 것이 아니라, 인공지능이 놀라운 속도로 발전하고 있었다. 

 

Apte와 그녀의 공동 창업자들은 "로봇은 점점 더 인간과 상호작용하기 시작할 것이다,"라고 말한다.

 

이곳에는 2대의 메니큐어 로봇이 설치돼 손님들을 맞는다. 로봇은 손님의 손톱을 사진으로 찍고, 광택제로 코팅 작업을 한후 매니큐어를 칠해준다. 전체 손가락에 매니큐어를 칠해주는데 걸리는 시간은 10분 정도이고 가격은 7.99달러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coveteur.com/clockwork-robot-manicure)

 

San Francisco start-up develops robot to carry out manicures

https://youtu.be/WVuu3m3shWE

 

 

100만엔 정도

경쟁 제품의 절반 가격

 

   로봇을 위한 모터를 다루는 스타트업의 Keigan(케이간, 쿄토부 세이카쵸)는, 물류 창고나 공장, 레스토랑에서 짐을 옮기는 자율 이동 로봇을 개발했다.

 

케이간 자율이동 로봇.케이간

 

 

판매 가격은 소프트웨어 포함으로 100만엔 정도로, 동사에 의하면 국내의 경합 제품의 반 정도 가격. 

강점을 가지는 모터외 소프트웨어의 내재화로 가격을 절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nikkei.com/article/DGXZQOUF194SU0Z10C21A7000000)

 

自律移動ロボット「KeiganALI」紹介②~はじめましてKeiganALIです~

https://youtu.be/RtOW6wscFi0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