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플라잉카 VIDEO:Stefan Klein flying car: Slovakia complete first air car test flight wit BMW engine
Di first flying car don complete a 35-minute flight between international airports in Nitra and Bratislava, Slovakia.
Di hybrid car-aircraft, AirCar, dey equipped wit one BMW engine and fit run on regular petrol-pump fuel.
Stefan Klein, di prof. wey create di flying car say e fit fly about 1,000km (600 miles) at a height of 8,200ft (2,500m).
And e don clock up 40 hours in di air so far. Professor Klein tok.
https://www.bbc.com/pidgin/tori-57670896
최초 플라잉카는 슬로바키아의 니트라와 브라티슬라바 국제공항을 35분 비행한다.
Di 하이브리드 카 항공기, 에어카(AirCar)는 하나의 BMW 엔진을 장착하고 일반 가솔린 펌프 연료로 작동한다
스테판 클라인 교수는 8,200피트 (2,500미터) 높이에서 약 1,000km (600마일)를 비행하는 다이플라잉 카 세이를 만들었다.
스테판 클라인 교수의 플라잉 카' 재미있는 사실들
디(Di)는 자동차에서 항공기로 변신하는 데 2분 15초가 걸린다.'
Di의 정속 주행 속도는 170km/h에 달한다.두 사람이 탑승할 수 있으며, 총 중량은 200kg
하지만 드론-택시 시제품과 달리, 이착륙 차량은 수직 이착륙하며 활주로를 필요로 한다.
하늘을 나는 자동차의 새로운 시장에 대한 높은 기대와 대중문화에 대한 약간의 빈티 쇼 간판은 미래의 비전이 되는 랜드마크라고 말한다.2019년에 컨설턴트 회사인 모건 스탠리 빈은 2040년까지 디 분야가 1조 5천억 달러 규모에 달할 것으로 예측한다.
그리고 화요일 한 산업 행사에서 마이클 콜 현대차 유럽 사장은 "우리 미래의 일부"라고 말한다.
Demdey reason은 Diawalay bindey 운송 인프라를 위한 잠재적인 해결책이라고 말한다.
'대형 시장'
에어카를 후원하는 Di Company Weydey, Klein Vision은 디지털 프로토타입을 개발하는 데 약 2년이 걸렸으며 투자 비용은 "2백만 유로"(£170만) 미만이라고 말한다.
위베의 조언자이자 클라인 비전의 투자자인 한 안톤 자작은 만약 디컴퍼니 핏이 세계 항공사나 택시 판매의 적은 비율이라도 끌어들인다면, 에고디는 매우 성공적이라고 말한다.
예를 들어, demdon은 미국 내에서만 약 4만대의 항공기를 주문했다고 말한다.
"그리고 그 중 5%를 디 플라잉카로 바꾸면 거대한 시장이 열리게 된다."
'E dey 정말 멋지다'
영국 디 웨스트 대학의 항공항공학 선임 연구원인 스티븐 라이트 박사는 디 에어카에 대해 "부가티 베이론과 세스나 172의 사랑스러운 아이"라고 묘사했다.
그리고 항공기에 비해 연료비 측면에서 특히 소리가 크거나 비경제적이라고는 생각하지 말라.
라이트톡 박사는 "정말 멋져 보이기는 말하지만 인증 여부에 대해서 백 가지 질문을 받았다"고 말했다."
사람이 탑승한 채로 백만 시간의 극한시간 동안 날 수 있게 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리고 어떤 사고도 당해서는 안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