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모바일 광고 로봇 VIDEO: World's Mobile Advertising Robot

  로보애드가 세계 최초로 모바일 광고 로봇을 선보였다.

 

로보틱스 스타트업 로보애드가 두바이에서 열린 AIBC 월드 블록체인 서밋에서 로보사이니지를 공개했다. 로보애드는 디지털 사이니지, 로봇공학, AI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결합해 신세대 광고로봇을 개발한다.

 

https://www.therobotreport.com/roboads-introduces-the-worlds-first-mobile-advertising-robot/

 

 

로보사이니지는 로보애드의 첫 번째 상용 로봇으로 실내 광고와 가상 원격현장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되었다. 이 로봇은 공항, 쇼핑몰, 무역 박람회, 지하철역 및 기타 교통량이 많은 지역 같은 공공 장소에 배치될 수 있다. 로밍 중에는 광고를 표시하고 잠재적인 소비자가 고객 서비스 에이전트와 원격 가상 비디오 통화를 통해 연결할 수 있도록 한다.

 

로보사이니지는 4K 해상도의 55인치 디지털 사이니지 스크린 4개를 갖추고 있다. 로봇은 실시간으로 비디오를 전송하는 PTZ 카메라를 통해 자율적으로 탐색하거나 원격 조작할 수 있다. 모바일 플랫폼에는 4개의 고출력 모터 휠을 기반으로 한 스키드 스티어링과 전방위적 운동학이 있다. 각 휠은 브러시리스 모터와 고정밀 주행 기록계 센서를 통합한다. 로봇은 ROS 개방형 아키텍처를 사용하며 이동 모드에서 작동할 때 주변의 장애물을 피할 수 있는 2개의 라이다 스캐너를 갖추고 있다.

 

RoboSignage는 모바일 로봇에 표시되는 첫 번째 NFT Art로 기록을 설정했다. 이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고객은 자신에게 정보를 알리거나 NFT 아트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 정교하고 배타적인 디지털 수집품들은 세계를 강타했고 투자자와 수집가 모두를 위한 판도를 완전히 바꾸어 놓았다. 더 나은 이해를 위해, NFT는 블록체인으로 알려진 디지털 레지에 독특한 코드를 가지고 있다. 

 

그 개념은 디지털 세계에서 비교적 새로운 것이다. 그 이전에는, 예술품이나 온라인에 게재된 디지털 작품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하는 것이 어려웠다.

 

그러나 로보애즈를 통해 고객들은 어떤 NFT아트가 시중에 나와 있는지와 현재 가격을 알 수 있게 됐다. 로보애즈는 작품 가격이 변동하는 데 따라 실시간 비디오 분석에 따른 최신 업데이트 및 변경 사항을 즉시 알 수 있게 해 주는 최첨단 기술로 인식되고 있다.

 

via youtube

 

기업의 경우, 이 매끈한 새로운 광고 및 마케팅 방식을 통해 소매업체는 디지털 방식으로 제품을 선보이며 잠재적인 신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다. 안전 우려 측면에서, 특히 COVID19 동안 사람의 간섭을 제한하지 않고 불필요한 물리적 상호작용의 필요성을 줄인다.

 

 

로보 사이니지는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광고 및 텔레프레젠스 모바일 플랫폼 중 하나이다. AI와 머신러닝의 최신 트렌드를 활용해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할 때 탁월한 솔루션과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한다.

 

로보 사이니지는 광고와 고객 서비스의 미래입니다. 로보어드즈 팀은 사람들의 삶을 실제로 향상시키는 첨단 서비스 로봇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World's Mobile Advertising Robot

https://youtu.be/KBKFXYEJCB4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