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부토건, 무주-설천 도로확장공사 수주 ㅣ 630억 원 규모 남해 힐링빌리지 민자 투자자 선정 [남해군]
산업과학 Construction,Science/입찰수주 Contract, Awards2021. 5. 3. 21:06
삼부토건, 무주 무주-설천 도로확장공사
617억 원 규모
에스씨홀딩스(주) 쌍용건설 컨소시엄
남해군은 창선면 진동리 장포마을 일원에 조성 중인 ‘남해 힐링빌리지’ 내 숙박시설 용지 민자투자자로 에스씨홀딩스(주)와 쌍용건설 컨소시엄을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남해군은 지난 7일 주민대표를 비롯해 관광·부동산개발·회계·투자유치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의위원회를 통해 △사업수행능력 △개발계획 △관리운영 계획 에 대한 치밀한 평가를 진행한 바 있다.
‘남해 힐링빌리지’는 천혜의 해안 경관을 간직한 창선면 장포마을에 새로운 관광 거점을 조성하는 단지 개발사업으로, 공공 기반시설과 민간의 창의적인 투자를 융합하는 프로젝트다.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에스씨홀딩스 컨소시엄’에서는 대상지 45,015㎡에 총109실 규모의 테라스형・단독빌라형 숙박시설을 짓는 사업을 제안했다.
총 투자규모는 약 629억원으로 예상되며, 남해의 지형과 풍경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방안을 마스터 플랜에 투영했다. 또한 지역의 자원을 적극 도입해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남해군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