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테크건설, 대구 본동 코아루 더리브' 주상복합 건설공사/동부건설, 용인 마북동 아파트 신축공사 수주

이테크건설, 대구 본동 코아루 더리브' 주상복합 건설공사 수주


500억원 규모


    이테크건설은 한국토지신탁으로부터 500억원 규모의 주상복합 신축사업 공사를 수주했다고 6일 밝혔다. 


한국토지신탁이 진행하는 이번 사업은 '대구 본동 코아루 더리브' 주상복합으로 대지면적 890평에 연면적 1만1300여평의 규모로 조성된다. 



 

대구 본동 코아루 더리브 조감도


해당 부지에는 공동주택 162세대, 오피스텔 74실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테크건설은 자체 브랜드 '더리브'를 내세워 약 40개월간 공사를 진행한다. 


안찬규 이테크건설 사장은 "한국토지신탁과는 창원 무동 코아루파크, 태안 동문 이테크 코아루, 예천 이테크 코아루 등에 이어 금번 대구 본동까지 꾸준히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며 "이테크건설이 보유한 프로젝트 관리능력, 완성도 높은 시공기술 등이 제대로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디지털타임스]  




동부건설, 355억 규모 용인 마북동 아파트 신축공사 수주


    동부건설은 계약금액 355억원 규모 경기도 용인시 마북동 공동주택 신축공사를 수주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한국자산신탁이 차입형 개발신탁사업 방식으로 추진하는 것이다.


 

이투데이

edited by kcontents


단지는 용인시 기흥구 마북동 212-2번지 일대 대지면적 2976평에 지하 2층~지상 20층 규모의 공동주택 172가구, 커뮤니티시설로 조성된다. 올해 10월 말 착공할 예정이며 공사기간은 착공 후 27개월로 예상된다.


2023년 개통 예정인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용인역과 가깝고 서쪽으로 판교 테크노밸리의 약 5배 규모인 용인 플랫폼시티 건설이 예정돼 있다.

유엄식 기자 머니투데이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