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건축가·시공사 찾습니다


건축 매칭 플랫폼 '땅집고 건축' 공식 오픈

파트너 참여 


    땅집고가 건축주와 건축가, 시공사를 연결해 주는 건축 매칭 플랫폼 '땅집고 건축' 공식 오픈을 앞두고 파트너로 참여할 건축가와 시공사를 모집합니다. 이달 19일까지 땅집고 건축 홈페이지(csacademy.kr)에서 신청서를 받습니다.


땅집고 건축은 인맥(人脈)과 지인 소개에만 의존하는 국내 건축 시장에 새 기준을 제시할 것입니다. 건축주는 땅집고 건축 매칭을 통해 믿고 맡길 수 있는 건축가와 시공사를 찾을 수 있고, 건축가와 시공사는 보유한 실적과 노하우를 건축주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땅집고

http://realty.chosun.com

edited by kcontents


파트너사에는 공정하게 수주에 참여할 기회와 회사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땅집고가 운영하는 '조선일보 건축주 대학'에 강사진으로 모십니다.




이미 건축계에서 탄탄한 실력과 신뢰를 쌓은 회사들이 땅집고 파트너스로 등록하고 있습니다. 기획 분야에선 쿠움파트너스, 설계 분야에선 리슈건축, 유타건축, 에이코랩, 시공 분야에선 상지카일룸, 마루종합건설, 이평종합건설 등이 참여를 신청했습니다.


파트너스는 포트폴리오, 각종 수상 실적, 재무 상황, 평판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합니다. 최고의 실력을 갖춘 건축설계사무소와 시공사의 지원을 바랍니다. (02)724-6386·6396

조선일보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