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전철 후비전력으로 에너지저장시설을 활용하려는 캐나다 New Energy Storage Facility to Provide Backup Power for Light Rail Line in Toronto
경전철 후비전력으로 에너지저장시설을 활용하려는 캐나다
New Energy Storage Facility to Provide Backup Power for Light Rail Line in Toronto
캐나다 온타리오 주,
토론토 경전철에 배터리 에너지 저장시설 설치
캐나다 온타리오 주는 Toronto Hydro and Renewable Energy Systems Canada Inc. 사와 손잡고 토론토 Eglinton Crosstown 경전철(LRT, light rail transit) 라인에 배터리 에너지 저장시설을 설계하여 건설하기로 했다.
Railway Pro
New Energy Storage Facility to Provide Backup Power for Light Rail Line in Toronto
http://conpaper.tistory.com/65207
* 후비 전력(Backup Power): 대체 전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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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설은 현재 건설 중인 Mount Dennis 역과 LRT 차량기지에 설치될 예정이다. 이 시설은 비피크 시간대인 밤에 생산된 전력을 저장했다가 다음 날 에너지사용 피크시간 대에 전력을 공급해서 궁극적으로는 탄소 배출비용 및 LRT 운영비용을 낮추는 것이 목표다. 또한 이 시설은 LRT 정전 시에 비상전력을 공급하는 역할도 할 수 있다. 에너지저장시설의 용량은 10MW / 30MWh 규모가 유력하며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할 예정이다.
총 연장 19 km의 Eglinton Crosstown LRT는 총 25개의 정차역을 갖추고 있으며 54개 버스노선, 3개 지하철 노선, 3개의 GO Transit 라인 등과 연계된다. 이 노선은 2021년 완공될 예정이며 서부 Mount Dennis역과 동부 Kennedy역을 연결하며 이 중 Keele Street에서 Laird Drive까지 10 km 구간은 지하구간이다.
Crosstown LRT는 광역 토론토 및 해밀톤(Greater Toronto and Hamilton) 지역의 Metrolinx 지역교통계획 실행을 위한 중대한 투자사업 중 하나다. 이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교통정체를 해소하고 일자리를 확충할 수 있으며 지역경제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Crosstown LRT가 완공되면 시민들에게나 환경에 많은 혜택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지역 승객운송시스템 이용객의 신뢰성과 편의성이 향상되고 Eglinton Avenue 중심으로 버스와 승용차 운행을 줄여 교통정체를 해소하며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고 화석연료 소비도 줄일 수 있다.
또한 새롭게 건설되는 LRT 라인은 주변환경과의 단절이 없으며 역이나 정차시설이 자연채광을 하는 등 친환경적이며 역과 정차시설에 장애인의 이용과 접근이 용이하도록 관련 법령과 요건에 따라 설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nds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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