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웹, '스마트 건설관리 시스템' 개발
아키웹이 스마트건설관리 시스템을 독자적으로 개발, 제작했다.
http://archiweb.kr/www/systemConst.php#id1
edited by kcontents
아키웹은 건축에 특화된 홈페이지 및 솔루션을 제작하는 IT회사로 건축사용, 시공사용, 자재사용에 맞는 각각 별도의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대한민국 내 중·소규모 건설 회사들은 건축설계 사무소를 포함한 각종 인맥 영업, 견적 금액의 네고나 심지어는 덤핑견적을 불사하면서까지 민간건설공사 수주를 위해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다.
그도 그럴것이 ‘공사수주=건설회사 존속’과 같은 등식이 성립하기 때문이다.
공사수주를 원한다면 기억해야 할 ‘스마트건설관리’ 시스템
씨엠종합건설(주)은 인맥영업이나 견적금액의 네고 없이도 해마다 급속 성장을 하고 있는 튼튼한 건설회사이다. 대한건설협회 전국 시공사 순위 기준 2012년에 불과 2,377등 하던 회사가 2015년에는 240등으로 놀라운 성장을 이루었다.
씨엠종합건설(주)의 공사수주 비결은 ‘스마트건설관리’의 도입이었다. IT 기술을 건설회사와 건축주의 니즈에 맞추어 개발한 새로운 시스템의 효과를 톡톡히 본 셈이다.
‘스마트건설관리’의 탄생
이젠 밖에서도 집 안의 보일러를 켜거나 끄고 앱으로 배달 음식을 편리하게 주문한다. IT기술과 스마트폰의 결합은 사람들에게 더욱 더 쉽고 간편한 라이프를 영위할 수 있게 해주었다.
건설에도 IT기술의 도입이라는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최근 개발된 ‘스마트건설관리’는 서울에 거주하는 건축주도 제주도에서 자신의 건물을 안심하고 지을 수 있게 해주는 시스템이다.
건축주가 시공 현장에 직접 가지 않고도 매일 매일의 작업 내용을 홈페이지나 스마트폰을 통해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건설회사 CEO들을 위한 기성집계 관리 서비스, 전자결제 서비스, 건축주 관리 서비스, 문서관리 서비스, 협력업체 관리 서비스 등의 건설회사에 특화된 모든 업무들을 수행/관리/감독하는 기능까지 제공한다. 한 마디로 건축주와 건설회사가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획기적인 기술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키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키웹 개요
건설 전문 웹에이전시 아키웹은 20년 건축 경험을 바탕으로 한 살아있는 시공사/건축사/자재사 전문 솔루션을 제공한다. 어떠한 형태의 웹사이트라도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으며 모바일웹, APP, 하이브리드앱 등의 모바일 플랫폼을 구현한다. 웹사이트 운영에 있어 최적의 안정성을 기반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추고 있다. 또한 웹/모바일 디바이스 기반의 디지털 콘텐츠를 직접 생산, 구현, 배포한다. 아키웹은 다양한 건축 관련 경험을 바탕으로 건축 컨텐츠 퍼블리싱 및 웹/앱 개발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다양한 경험과 풍부한 창의력을 기반으로 사업 목적에 가장 적합하고 최적화된 고품질의 홈페이지를 제작해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아키웹
뉴스와이어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