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식간에 자동차로 변신하는 로봇 VIDEO: The real-life Transformer! Watch as a 3.5-ton robot transforms into a car within seconds
만일 여러분이 트랜스포머 프랜차이즈를 사랑하며 자랐다면, 여러분은 기술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로봇을 되살릴 날을 꿈꿨을지도 모릅니다.
이제, 일본의 한 엔지니어링 회사가 그 어린 시절의 환상을 현실로 바꾸어 놓았는데, 순식간에 자동차로 변신하는 3.5톤 로봇으로 말입니다.
Tsubame Industries가 설계한 Archax는 버튼을 누르면 서 있는 '로봇 모드'에서 유선형 '차량 모드'로 전환할 수 있는 4.5m 높이의 조종식 기계입니다.
조종사가 조종석 해치를 통해 기어 들어가 모드를 전환하고 출발하기 전에 로봇의 팔과 손을 조작하는 놀라운 장면이 나옵니다.
세계 최고의 '방수기술' 개발 : 핀란드 알토대 VIDEO: Scientists claim to have created most water-repellent surface ever
비록 조종사가 로봇 안에 봉인되어 있지만, 그들은 조종석에 늘어선 4개의 스크린에 피드백되는 9개의 외부 카메라를 통해 주변을 360도 볼 수 있습니다.
내부에서 조종사는 두 개의 조이스틱과 페달을 사용하여 로봇의 움직임을 제어하고 로봇 모드에서 팔을 조작하거나 차량 모드에서 조종합니다.
차량 모드가 되면 배터리 구동 로봇의 네 다리는 실제 휠 구동과 전륜 스티어링을 사용하여 10mph의 엄청난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댓글을 다는 사람들은 비디오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로봇과 닮은 로봇의 능력과 디자인에 흥분했습니다.
한 해설자는 파일럿 메카 전투를 특징으로 하는 인기 비디오 게임에 대해 "타이탄폴 메카를 파일럿하는 것에 가까워지고 있다"고 썼습니다.
VIDEO
Transformer! Watch 3.5-ton robot transforms into car within seconds
The real-life Transformer! Watch as a 3.5-ton robot transforms into a car within seconds
dailymail.co.uk/sciencetech/article-12665741/The-real-life-Transformer-Watch-3-5-ton-robot-transforms-car-seconds.html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