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 전기항공기 위한 메가와트 전기모터 개발 VIDEO: MIT Unveils a Megawatt Motor for Electric Aircraft

 

   항공기에 전기를 공급하여 상당한 양의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업계의 엄격한 무게 제한은 이를 어렵게 만든다. 

 

제트 엔진의 출력 대 중량 비율과 일치하는 전기 모터를 만드는 것은 특히 어려운 것으로 입증되었으므로 대부분의 노력은 소형 항공기로 제한되었다. MIT의 연구원들에 의해 공개된 메가와트 규모의 모터를 위한 새로운 소형 경량 디자인은 훨씬 더 큰 항공기를 전기화할 수 있는 문을 열 수 있다.

 

MIT, 전기항공기 위한 메가와트 전기모터 개발 VIDEO: MIT Unveils a Megawatt Motor for Electric Aircraft
MIT 항공 기술자들은 상업용 항공기에 전기를 공급하고 여기에 표시된 개념의 비행기와 같은 새로운 유형의 하이브리드 또는 완전 전기 항공기로 이어질 수 있는 1메가와트 전기 모터를 만들고 있다. 에어버스

 

자동차 부문이 화석 연료에서 배터리 전력으로 전환하는 동안 항공 분야에서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렵다. 현대 배터리의 에너지 밀도는 여전히 항공기에 상당한 거리를 공급하기에는 너무 낮기 때문에 Eviation과 같은 회사는 단거리 시외 홉에 집중하고 있으며 다수의 EVTOL 회사는 일상적인 통근을 방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정 권력에서 요구되는 패러다임 전환을 달성하는 데 있어 결코 순탄치 않은 것은 아니다. 많은 것들이 함께 디자인을 가능하게 하고, 세부 사항에 있다."

 

—졸탄 스파코프스키, MIT

 

MIT, 전기항공기 위한 메가와트 전기모터 개발 VIDEO: MIT Unveils a Megawatt Motor for Electric Aircraft

 

배터리는 대부분의 관심을 끌 수 있지만 무게가 문제가 되는 유일한 장소는 아니다. 모터를 전기화하는 것도 어려운 과제였다. 전기 모터는 회전자를 회전시킬 수 있는 자기장을 만들기 위해 많은 양의 구리 배선과 강철에 전류를 통과시킴으로써 추력을 생성한다. MIT의 항공학 교수인 졸탄 스파코프스키는 이러한 물질들은 본질적으로 무겁다고 말한다. 이는 특정 전력이라고도 알려진 높은 전력 대 중량 비율로 전기 모터를 만드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 그것은 모터를 더 강력하게 만드는 것은 훨씬 더 많은 금속을 추가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세계 최초 전기 예인 및 바지선 출시 VIDEO: Cargill Deploys World’s First Fully-Electric Pusher Tug and Barge

https://conpaper.tistory.com/109099

 

세계 최초 전기 예인 및 바지선 출시 VIDEO: Cargill Deploys World’s First Fully-Electric Pusher Tug and Barge

네덜란드 Cargill 선도적인 식품 생산 및 가공 회사인 Cargill은 해양 서비스 제공업체인 Kotug International과 협력하여 암스테르담 항구에서 네덜란드 Zaandam에 있는 Cargill의 코코아 공장으로 코코아 콩

conpaper.tistory.com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MIT Unveils a Megawatt Motor for Electric Aircraft

(Source: spectrum.ieee.org/electric-airplane)

 

Megawatt electrical motor designed by MIT engineers could help electrify aviation

https://youtu.be/w-kbHU74ZQU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