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철근 로봇 스타트업 '토글' VIDEO:Rebar robotics firm Toggle adds another $3M to its fundraising tally

 

스타트업 철근 로봇 회사 토글이 펀딩에 300만 달러를 추가했다

 


  로봇 스타트업 세계가 계속되는 경기 침체 동안 타격을 입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최근 수치들은 우리 모두가 한동안 의심해왔던 것을 증명한다. 하지만 두 가지는 사실이다. 1) 소강상태는 일시적 2) 로봇 공학이 경기 침체를 방지하지는 않지만, 건설은 그럴 수도 있다.

 

 


이것은 확실히 최근의 주제이다. 로봇 공학의 다른 범주들이 제기하기가 힘들었기 때문에, 건설에서 운영하는 것들은 상대적으로 영향을 받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뉴욕에 본사를 둔 토글은 오늘 아침 "시리즈 A 확장"의 일환으로 펀딩에 300만 달러를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최초의 800만 달러 시리즈 A는 2021년에 발표되었다. 일본 기업인 도큐 건설은 이 스타트업의 첫 투자자이며, 현재 총 펀딩금액은 1,500만 달러다.

토글 CEO Daniel Blank는 TechCrunch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

"미국 제조 및 생산 능력에 대한 새로운 관심과 특히 인프라 및 재생 에너지(배터리 및 마이크로칩 제조도 포함)에 대한 투자가 쏟아지면서 우리는 범주, 경기 둔화 또는 전염병으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성공했다. 이번 라운드에서 전략적 투자자들을 추가하여, 우리는 건설 회사들에게 인건비, 가용성 및 속도의 문제가 정말로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VC를 통해 솔루션에 액세스하는 것이 아니라 기술 스타트업들에게 직접적으로 가고 있습니다."

 

 


토글은 철근을 구부리는 로봇을 만든다. 철근은 모든 구조물에서 발견할 수 있는 강철 골격 보강재다. 회사의 인원은 현재 40명으로, 다가오는 시리즈 B 인상에 따라 내년에 두 배로 늘릴 계획이다. 이러한 역할은 주로 엔지니어링 및 운영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블랭크는 팬데믹이 어렵고 비싼 건설 과정의 부분을 자동화하는 데에 대한 관심 증가에 기여했다고 지적했다.

 

via youtube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techcrunch.com/2023/02/02/rebar-robotics-firm-toggle-adds-another-3m-to-its-fundraising-tally/)

 

https://youtu.be/N_TPaKrNvlM?list=PLjMI-M7rMKhSlPNmHWbbsIvBS9IQJ3oUD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