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무실한 스마트 자동차 도로...차량 감지 기술, 고장 차량 40%만 감지 교통혼란 야기 VIDEO: 'Life-saving' technology on smart motorways is failing to detect nearly four in 10 ..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스마트 자동차 도로의 '구명' 기술은 '안전한 시간 제한' 이내에
고장 난 차량 10대 중 4대를 감지하지 못하고 있다.
차량 감지 기술, 고립 교통량 62%만 지연
SVD 시스템 '끔찍할 정도로 불충분'
길어깨가 없는 스마트 자동차 전용도로, 운전자를 교통에 고립시켜
스마트 자동차 도로의 인명 구조 기술은 도로 사장들이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제한 시간 내에 고장 난 차량 10대 중 거의 4대를 감지하지 못하고 있다.
정지된 차량 감지(SVD) 기술을 발견한 충격적인 내부 보고가 20초 이내에 실시간 교통에 발이 묶인 사람들 중 62%만이 신호를 보내고 있다.
데일리메일이 정보자유법에 따라 입수한 미발표 2019년 보고서에 따르면 이 기간은 영국 도로청 국도가 수용할 수 있는 기간이다.
자동차 단체들은 레이더 기반의 SVD 시스템이 '끔찍할 정도로 불충분하다'는 것을 보여주며 운전자가 ALR 스마트 자동차 도로에서 고장이 날 때 종종 '앉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이들은 단단한 어깨를 제거하고 운전자들은 다른 차량에 치일 위험을 무릅쓰고 교통 체증에 고립될 수 있다.
이 연구는 SVD 경고의 5분의 1이 틀리지만 15% 이상은 틀려서는 안 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SVD 경보의 약 5분의 1이 실제 발생하는 반대편 차로의 고장을 포함하여 잘못되었다는 것이 연구에서 밝혀졌다. 미국의 국도는 15퍼센트 이상은 틀려서는 안 된다고 되어 있다.
이번 공개는 왜 장관들과 국도가 주요 안전 기능에서 그러한 실패에도 불구하고 그런 도로시스템을 강행했는지에 대한 새로운 의문을 불러일으킨다.
이 보고서는 지난해 메일의 '죽음의 함정' 도로에 대한 조사 결과를 강화하는데, 이 도로에서는 인명피해가 잇따르고 있다.
Yet more deadly miles
하지만 더 치명적인 거리
이번 주에 국내에서 또 다른 치명적인 스마트 고속도로가 개통되었다.
런던 서부의 헤이스에서 메이든헤드까지 15마일 구간은 올해 초 개통된 17마일 구간을 추가한다.
이는 3번과 12번 교차로 사이에 있는 M4 32마일의 단단한 숄더가 제거되고 서런던에서 버크셔로 이어지는 추가 실전 차선으로 바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차도의 양쪽을 포함하면 64마일의 도로이다. 대부분의 스마트 자동차 도로는 10마일 정도, 또는 양쪽을 포함하여 20마일 정도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ow do smart motorways work?
UK Smart Motorways are NOT SAFE - personal experience M6(S) Jan 2021
- 충격! 문재인이 북송한 2명...김정은 독⋯
- [고물가 민생안정 대책] 취약계층 지원⋯
-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경기 일⋯
- [데일리건설뉴스 Daily Construction Ne⋯
- 세계에서 가장 얇은 시계 공개 VIDEO: R⋯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