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 보다 1000배 무거운 물체를 들어 올리는 로봇 손 VIDEO:These artificial muscles can lift up to 1000 times their own weight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자체 무게의 1000배에 달하는 

정밀한 그립 리프트를 갖춘 유연한 로봇 손

 

이탈리아 공과대

 

    에너지와 신호를 움직임으로 변환하는 장치인 8그램 액튜에이터는 사람과 같은 손의 움직임을 유지하면서 인공 근육이 8킬로그램을 들어올려 작동한다.

 

언젠가 인간과 같은 그립을 가진 로봇이 될 수 있는 연구에 따르면, 인공 근육으로 작동하는 에너지와 신호를 움직임으로 변환하는 장치인 작은 액튜에이터가 자신의 몸무게의 1000배까지 들어올릴 수 있다고 한다.

 

자신 보다 1000배 무거운 물체를 들어 올리는 로봇 손 VIDEO:These artificial muscles can lift up to 1000 times their own weigh
GRACE 액추에이터 막은 인간의 근육처럼 신축할 수 있는 수지로부터 3D 프린팅된다. 이탈리아 공과대학교

 

 

이탈리아 공과대학의 Corrado De Pascali와 그의 동료들은 인공 근육을 부풀려서 에너지를 움직임으로 바꾸는 액추에이터로 만들어진 3D 프린팅 인공 근육을 개발했다. "우리는 전통적인 인공 근육에서 출발하여 단일 단일 구성 요소로 만들어진 새로운 종류의 인공 근육을 개발했습니다."라고 De Pascali는 말합니다.

 

GRACE(Geometry Ry-based Actuators that Contract and Lelongate)라고 불리는 액추에이터 막은 인간의 근육처럼 신축성 있는 수지로 3D 프린팅됩니다. 그 막은 연구원들이 만든 수학적 모델을 사용하여 설계되었다.

 

GRACE 액튜에이터는 이전 세대의 인공근육과는 다른데, 그 이유는 이 액튜에이터가 접혔다 펴지는 막에 주름을 포함하고 있어 인공근육에 더 많은 힘과 유연성을 주기 때문이다.

 

액추에이터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재료와 재료의 두께에 따라 일부 액추에이터는 상대적으로 무거운 물체를 들어올릴 수 있습니다. 테스트를 했을 때, 8그램짜리 작동기 한 대가 8킬로그램을 들어올렸다.

 

 

 

작동기는 또한 실제 근육과 신체 부위를 모방하기 위해 결합될 수 있다. 연구원들은 손목과 로봇 손을 만들기 위해 18개의 다른 크기의 작동기를 연결했다. 다른 작동기 막에 압력을 가함으로써, 손은 손가락을 구부리고, 손바닥을 비틀고, 손목에서 회전할 수 있다.

 

자신 보다 1000배 무거운 물체를 들어 올리는 로봇 손 VIDEO:These artificial muscles can lift up to 1000 times their own weigh
via youtube

 

"GRACE의 디자인은 흥미롭고 참신하며, 디자인에 의해 쉽게 적대적인 작동을 제공한다"라고 영국 셰필드 대학의 Jonathan Aitken은 말한다.

 

Aitken은 가장 혁신적인 요소 중 하나가 액추에이터를 위한 유연한 레진을 선택하는 것으로, 지금까지 사용된 보다 견고한 레진보다 더 큰 이동 범위를 제공한다고 생각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itken은 이 유연한 수지가 훨씬 더 발전할 수 있다고 말한다. "뛰어난 인장 특성을 가진 더 새로운 레진이 개발될수록 이를 사용하여 인쇄되는 장치의 능력 범위가 늘어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한다.

 

These artificial muscles can lift up to 1000 times their own weight

https://youtu.be/AJHel9dVxPQ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