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접종 미 국민 절반, "앞으로도 접종 안 할 것" HALF of Americans who were hesitant to get the COVID-19 vaccine in spring 2021..

 

백신의 신뢰성 결여

 

   새로 발표된 조사 자료에 따르면 2021년 봄에 COVID-19 예방 접종을 원하지 않았던 미국인 성인의 절반이 그들의 마음을 바꿀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말했다.

 

보스턴, 뉴욕, 바르셀로나의 연구원들은 전국의 참가자들을 포함하여 약 6,000명의 성인들을 조사했는데, 그들 중 약 21%가 코로나 백신을 맞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응답자의 절반 이상이 백신에 대해 '아무 것도 내 마음을 바꾸지 않을 것'이라고 답했고, 13%는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의 충고가 그들을 설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9%는 가정의사의 추천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조사 자료에 따르면 보수주의자, 빈곤층, 그리고 가정 밖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백신 접종에 반대할 가능성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조사는 미국에서 델타 변종이 급증하기 전인 2021년 4월에 실시되었다. 백신 인센티브 프로그램, 명령, 그리고 다른 계획들. 여전히, 미국 성인의 약 20퍼센트가 백신 접종을 받지 않고 있다.

 

 

11월 3일 현재 2억 2천만 명 이상의 미국인이 인구의 약 3분의 2에 해당하는 최소 1회 이상의 코로나 백신을 접종했다.

 

 

미국질병통제예방센터에 따르면 성인 5명 중 약 4명이 적어도 1회 접종을 했고 거의 모든 노인들이 98%를 접종했다.

 

5세에서 11세 사이의 어린 아이들은 이번 주부터 화이자 예방 접종을 받을 자격이 있다.

동시에, 2천만 명 이상의 미국인들이 부스터 샷을 맞았다. 

 

지금은 부양자와 어린이에 관심이 쏠리고 있지만,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수백만 명의 성인들은 여전히 코로나 바이러스에 취약하다.

 

 

새로 발표된 조사 데이터는 COVID 백신 접종에 반대하는 미국인들의 동기와 인구 통계를 조명했다.

 

 

바르셀로나 글로벌헬스연구소, 뉴욕시립대, 에머슨칼리지폴링 연구진은 공동연구로 이번 연구결과를 사이언티픽 리포트지에 발표했다.

 

연구원들은 2021년 4월에 약 6,000명의 미국 성인들을 조사했는데, 이것은 백신 출시의 초기 단계에서의 태도를 반영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dailymail.co.uk/health/article-10165745/HALF-Americans-hesitant-vaccinated-spring-2021-said-change-minds.html)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