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하원의원들, SEC에 비트코인 현물 ETF 거래 허용 요청 ㅣ 마이아미 시장, 비트코인으로 월급 받는다 Emmer and Soto Advocate for the Trading of Bitcoin Spot ETFs l Miami Mayor Francis Suarez says he’ll take next payche..

 

비트코인 사용성 확대 추세

비전이기도 해

 

[워싱턴 D.C.] 오늘 톰 에머(MN-06) 하원의원과 대런 소토(FL-09) 하원의원은 증권거래위원회(SEC) 위원장에게 초당적인 서한을 보내 과거 증권거래위원회(SEC)의 우려에 근거해 비트코인 현물 ETF의 거래를 허용하는 것은 불편한 이유를 물었다.

 

에머(MN-06) 하원의원과 대런 소토(FL-09) 하원의원 Nasdaq

 

 

"암호화폐 규제에 대한 SEC의 접근은 용납될 수 없다. 규제 명확성을 요구해 온 수백만 명의 미국 투자자들에게는 비트코인 선물 ETF의 거래가 큰 진전이지만, 비트코인 현물 ETF도 거래를 시작할 수 없다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겐슬러 의장이 분명히 이해하듯이, 비트코인 선물은 정의상 근본적인 비트코인 현물 시장의 파생상품이다," 라고 에머 하원의원이 말했다.

 

"미국 투자자들은 일관성과 선택을 받을 자격이 있다. SEC가 위험 프로파일에서 인지된 물질적 차이를 개략적으로 설명할 수 없다면, 그들은 현물 비트코인에 기초한 ETF가 거래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한다. 우리의 우려에 대한 겐슬러 의장의 답변을 기대합니다."라고 에머 의원은 결론을 내렸다.

 

"암호화폐는 우리 사회의 경제 성장의 원동력이 되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라고 소토 의원이 말했다. "따라서, 잠재적 이익을 극대화하고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서는 그것을 명확하게 규제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 투자자들의 일관성을 보장하기 위해 우리가 함께 하는 것이 중요하다."

 

배경:

지난 달, 증권거래위원회는 CME로 거래되는 비트코인 선물거래소(ETF) 선물에 노출을 제공하는 두 개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소(ETF)에 대해 거래를 시작하도록 허용했다.

 

 

이것은 비트코인에 투자하기 위한 간단한 방법에 대한 접근을 요구하는 수백만 명의 미국인들을 위한 진전이지만, 이 상품들은 잠재적으로 Bitcoin ETF와 대조적으로 휘발성이 있다. 또한 매달 변동 선물 계약의 영향으로 인해 투자자들에게 상당히 높은 수수료를 부과할 수도 있다.

 

10월까지 SEC는 현물시장의 사기 및 조작 가능성에 대한 우려 때문에 비트코인 선물 ETF와 비트코인 현물 ETF를 승인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SEC는 다음 중 하나가 입증될 경우 이러한 우려가 완화될 수 있다고 여러 번 밝혔다.

 

근본적인 비트코인 시장은 사기와 조작에 저항적이다.

상당한 양의 거래가 규제된 시장에서 일어난다.

 

지난 주 거래를 시작한 비트코인 선물 ETF는 CME Bitcoin 선물 계약을 기반으로 한다. CFTC는 CME를 규제한다. 나아가, CME Bitcoin 선물 가격의 90% 이상이 Coin베이스, Kraken, Bitstamp – 3개의 장소 Bitcoin 거래소에서 나온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emmer.house.gov/press-releases?id=0831721B-6B6F-40E0-9C19-074DDCFD7423)

 


 

 

  기술 기업가와 암호화폐 애호가들에게 도시로 이주하도록 구애해온 프란시스 수아레즈 마이애미 시장은 화요일, 다음 급여를 전적으로 비트코인으로 받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수아레즈(44)는 화요일 "누가 최초의 미국 정치인이 될 것인가?"라는 모건 크릭 캐피털 매니지먼트의 암호 애호가이자 투자자인 앤서니 폼플리아노의 트윗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다음 월급은 100% 비트코인으로 받을 거예요…문제 해결됐어요!" 수아레즈는 이에 대응하여 마이애미의 혁신 기술 책임자인 마이크 사라스티에게 꼬리표를 달았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nypost.com/2021/11/03/miami-mayor-francis-suarez-to-take-next-paycheck-in-bitcoin/)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