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사상 최고가 언제 가나 BTC PRICE CLOSES IN ON ALL-TIME HIGH AS MEME COIN SUDDENLY SURGES 1,000%

 

   수요일 이 암호 화폐는 55,000달러 이상에 달했고 그 이후로 이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가장 최근의 가격 상승은 7월 말에 비트코인이 3만 달러 아래로 잠시 떨어진 후에 나왔는데, 현재 4월 중순에 경험한 사상 최고 가격에서 1만 달러도 채 떨어지지 않았다. 

 

 

 

지난 주 이맘때부터 Etherium, Binance Coin, dogecoin이 모두 15-30% 상승하는 등 다른 주요 가상화폐들은 최근 몇 주 동안 비트코인의 부를 반영했다.

 

전체 암호화 시장은 현재 거의 2조 2천억 달러로 평가되고 있는데, 이는 10월 초부터 15% 이상 증가한 것이다.

 

가난한 9월 이후, 일부 분석가들은 2021년까지의 강력한 종말을 예측하고 있다. 8월과 9월에 현저하게 정확한 것으로 증명된 한 가격 예측 모델은 크리스마스 전에 6개의 숫자를 맞추기 위해 비트코인을 궤도에 올려놓는다. 비록 약간의 주의사항이 있긴 하지만..

 

 여기 모든 최신 뉴스, 분석 및 전문가 가격 예측이 있다

 

JP모간, 금보다 비트코인 선호

투자자들은 금보다 비트코인을 선호한다고 JP모간은 말한다.

 

 

그것의 제한된 공급은 그것이 금이 있는 그대로 안전한 자산으로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비트코인은 종종 "디지털 골드"라고 불린다. 그러나 시가총액이 1조 달러를 조금 넘는 이 암호 화폐는 현재 금 전체 가치의 10분의 1에도 미치지 못하고 있다.

 

일부 비트코인 옹호자들은 이 암호화가 결국 금을 능가할 것이라고 장담하고 있으며 적어도 JP모건의 분석가들에 따르면 투자 심리의 변화는 이미 진행되고 있을 것이라고 한다.

 

그 거대 은행가는 오늘 노트에서 기관 투자가들이 금에서 돈을 빼서 그것을 비트코인에 넣고 있다고 말했다.

 

"투자자들 사이에 인플레이션 우려의 재등장은 인플레이션 헤지로서의 비트코인 사용에 대한 관심을 다시 불러일으켰다"고 그 메모는 말했다. "기관 투자가들은 아마도 그것을 금보다 더 나은 인플레이션 헤지로 보고 있는 것 같다." 

 

Related Article

암호화폐가 금보다 낫다고?...JP모건 체이스 JP Morgan Chase Backs Bitcoin, Says Cryptocurrency Better Hedge Than Gold

https://conpaper.tistory.com/98169

 

 

미국 상원의원, 10만 달러짜리 비트코인 구매 공개
크립토 애호가인 미국 상원의원 신시아 럼미스는 5만 달러에서 10만 달러 가치의 비트코인을 샀다고 밝혔다.

오랜 기간 동안 비트코인 옹호자였던 그는 2012년 주식법에 따라 매입을 공개했는데, 이 법에 따르면 의회 의원들은 거래 후 45일 이내에 주식, 채권, 상품 선물 보유를 공개해야 한다.

올해 초, 공화당 상원의원은 그녀가 10만 달러에서 25만 달러 사이의 가치가 있는 비트코인을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6월에 그녀는 이렇게 말했다. "저는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 화폐가 은퇴 자금과 미래를 위해 사람들이 저축할 수 있는 다른 기회에 사용되는 다양한 자산 할당의 일부가 되는 것을 보고 싶다."

 

Senator Cynthia Lummis takes the oath of office during a mock swearing-in ceremony in the Old Senate Chamber at the Capitol on 3 January, 2021 in Washington, DC(Getty Images)

 

 

암호화 시장을 안정시키는 비트코인 가격

비트코인은 지난 24시간 동안 가격이 1% 미만으로 오르면서 이틀 연속 보합세를 유지하고 있다.

 

어제 이후 이더리움(에테르), 리플(XRP), 도게코인 등이 모두 비슷한 양으로 바뀌면서 전 암호 화폐 시장이 평온해졌다. 비록 비관론자들은 반등에 힘이 다했다고 말하겠지만, 강세 분석가들은 다음 라운드가 시작되기 전에 이 가격 통합 기간이 필요하다고 믿고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independent.co.uk/life-style/gadgets-and-tech/bitcoin-news-live-price-btc-ethereum-b1932519.html)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