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구름 밑에 세계 최고 높이 도로 건설 VIDEO: World’s highest motorable road now in India

 

5,790m로 볼리비아 5,685m 울링라 도로보다 높아

 

  세계 최고 높이의 자동차 도로의 왕관은 국경 도로 기구가 라다크 동부의 울링라 고개에서 도로 건설을 완료한 후 현재 인도에 가 있다. 

 

국경도로기구는 19,300피트(5,790m)에 도로를 건설하고 블랙톱을 설치했다. 울링라 고개를 통과하는 52km 길이의 포장도로는 1만8953ft(5,685m)의 우투룬쿠 화산으로 연결되는 볼리비아 도로 기록을 갱신했다.

 

(이 도로는 지역 주민들에게 뎀촉과 치썸으로 가는 대체 경로를 제공한다. Twitter/PIB India))

 

 

라다흐 동부 추마르 지역의 중요한 도시들은 모두 이 도로로 연결될 것이며, 이는 지역 주민들에게 호재로 다가온다. 이 도로는 지역 주민들에게 레흐에서 뎀촉과 치썸으로 가는 대체 직통로를 제공한다. 또한 라다흐의 관광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이 지역의 사회-경제적 여건을 증진시킬 것이다.

 

볼리비아의 죽음의 도로라 불리우는 우투룬쿠 화산으로 연결되는 도로 Death road Gigaplaces.com

 

국경 도로 기구(Border Roads Organization)의 직원들은 특히 인프라 개발을 어렵게 만드는 극단적이고 험한 지형 때문에 도로를 개발할 수 있는 가능성에 도전했다. 영하 40도의 겨울 온도는 이 지역에서 매우 흔한 반면, 고도의 산소 농도는 보통 장소의 절반에 가깝다.

 

United News Bangladesh

 

 

그 길은 에베레스트산의 베이스캠프보다 더 높이 서 있다. 네팔의 남부 베이스캠프는 17,598 피트에 위치해 있고, 티벳의 북부 베이스캠프는 16,900 피트(5,070m)에 위치해 있다. 도로의 고도는 시아첸 빙하의 고도 1만7,700피트(5,310m)보다 작은 반면 레흐의 하둥 라 고개는 1만7,582피트(5,274m)이다.

 

그것은 또한 러시아에 위치한 유럽에서 가장 높은 길을 낮게 만든다. 고도 13,267피트(3,980m)의 엘브루스 산에 오르는 것은 특별히 준비된 차량만이 운전할 수 있는 흙길이다. 스페인의 벨레타 봉은 또한 대륙에서 가장 높은 포장 도로 중 하나이다. 하지만 11,135피트(3,340m) 높이에서는 새로운 울링라 고개 근처에도 가지 못한다. 

 

Condé Nast Traveller India

 

남아메리카는 또한 몇몇 높은 고도의 자동차 도로를 자랑한다. 그러나 주행성에 기반하거나 자전거 또는 고도로 개조된 차량이 도달할 수 있는 지점까지 고도를 결정하는 방법은 혼란을 야기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financialexpress.com/infrastructure/roadways/amazing-feat-worlds-highest-motorable-road-now-in-india-bro-completes-umlingla-pass-construction/2304285/)

 

라다크 동부의 울링라 고개 Facebook

 

India builds world's highest road at 19,300 feet at Umling La Pass in Ladakh

https://youtu.be/5EvbpMMe4hQ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