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기상 이변] 이런! 한 여름 브라질에 때 아닌 눈이...VIDEO: Incredible! Brazil is covered with snow!

 

브라질의 강설 /

리오 그란데도 술, 그로마다 7월 28일. 

 

유럽 중국은 대홍수

 

  남부를 통과하는 찬 공기는 이번 수요일에 얼어붙은 비 외에도 리오그란데두술의 최소 13개 도시에 때 아닌 눈을 가져왔다.

 

primetimezone.com

 

브라질 리오 그란데도 술은 28일 수요일 오후와 저녁에 주 전체의 절반 이상 지역에서 눈이 내렸다. 

이런 현상은 짧은 시간 안 SNS에서 가장 많이 회자되는 주제 중 하나가 되었다. 

 

시는 페이스북에 올린 영상과 함께 "대망의 눈이 주민과 방문객들의 행복을 위해 나타났다"고 밝혔다. 또 다른 트위터 동영상에서 한 방문객은 "나는 이런 일에 대비가 되어 있지도 않았다"고 전했다. 

 

via youtube

 

멧술 기상 회사에 따르면, 오후 7시까지 주에서는 눈이나 얼어붙은 비가 기록되었다: 우루과이와의 국경; 

남부; 코스타 도체, 세라 도 수데스테; 센터; 센트로-시에라; 중간 고원; 산맥; 다듬어진; 알토 자쿠이. 남해안 및 계곡 지역. 상 프란시스코 데 파울라 시에서는 아르보레진하, 까시아스 도 술, 파소 푼도, 카넬라 시뿐만 아니라 차량과 나무에 눈이 쌓이는 것을 볼 수 있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primetimezone.com/world/cold-snap-cities-in-rio-grande-do-sul-have-a-record-of-snow-see-videos-young-pan/ )

 

https://youtu.be/VUjrU59mMVE

 

kcontents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