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 쓰레기 줄여주는 음식 신선도 검출기 Snoot aroma detector works out freshness of food to eliminate waste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스누트 아로마

 

음식 방출 가스 냄새로 감지

오래될 수록 강도 강해져

 

불필요한 음식물 쓰레기 방지

 

   노섬브리아대 졸업생 해리엇 아몬드는 부패한 음식에서 방출되는 가스를 냄새로 감지해 신선도에 따라 재료를 사용하는 방법을 제시할 수 있는 검출기용 시제품을 개발했다.

 

스누트의 장난기 많은 줌모픽 디자인은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입 모양을 닮은 휴대용 센서와 아로마 감지기가 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레시피 제안을 뱉어내는 작은 입 모양의 프린터이다.

 

 

사람들에게 음식이 여전히 먹기에 적합하다는 것을 보장하고 재미있고 접근하기 쉬운 방법으로 그것의 잠재력에 대해 교육함으로써, 매년 영국에서 버려지는 450만 톤의 식용 음식을 줄일 방법을 찾기를 희망한다.

 

스누트는 음식 쓰레기와 싸우기 위해 고안된 방향 탐지기이다.

 

 

 

 

"음식이 오래되면 우리에게 좋지 않거나 그만큼 유익하지 않다는 부정적인 인식이 있다,"라고 그녀는 Dezeen에게 말했다. "하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스누트의 센서는 방향 감지기와 소형 카메라로 구성되어 있다. 이것들은 음식과 신선도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함께 작동하며, 그 후 단일 보드 Arduino 마이크로컨트롤러로 처리된다.

 

아몬드의 현재 시제품은 바나나, 사과, 감자 및 기타 다양한 과일과 채소가 부패할 때 방출하는 휘발성 유기 화합물인 에틸렌만을 검출할 수 있다.

 

 

그러나 이 제품의 향후 버전에서는 건조되거나 보존되기 보다는 신선하기만 하면 모든 종류의 식품에 사용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가스 감지 모듈을 통합할 수 있다.

 

 

"저는 과일에 대한 개념 증명만 가지고 있지만, 그것이 모든 음식 유형에 효과가 있다고 제안할 수 있는 충분한 연구가 있다"라고 아몬드는 말했다.

 

 

"아로마는 음식 상태를 감지하는 가장 정확한 방법 중 하나인데, 심지어 유통기한도 사용자의 정확한 저장 관행에 의존하기 때문이다. 반면에 아로마는 항상 음식이 유통기한이 얼마나 가까운지를 보여줄 것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dezeen.com/2022/07/20/snoot-detector-harriet-almond-design/)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