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베스트 열차여행 상품 3선




북국(北國)의 눈속을 달리는 ‘스토브열차’ 




낭만적인 여행을 즐기고 싶은가?


겨울 기차여행 츠가루철도 스토브 열차에 대해 소개하겠다. 스토브 열차는 매년 12월 ~ 3월까지만 운행하는 이벤트 열차다.

스토브 열차는 츠가루철도 고쇼가와라역에서 나카사토역만 운행하고있다.


열차 안에는 조개탄을 때는 난로가 있어 ‘스토브열차’라 불린다. 열차 안에는 카트직원이 지나가는데, 각종 먹거리를 파는 것은 물론 아오모리 명물인 건오징어를 난로 위에 구워 맥주와 함께 먹을 수도있다.


운행구간 : 츠가루 고쇼가와라역 ~ 츠가루 나카사토역

운행기간 : 12월~ 3월 (1일 2회 왕복)

http://www.kr-aomori.com/20151126_stovetrain.html


도쿄 도심에서 떠나는 레스토랑 열차 ‘52석의 행복’ 

 

2016년 4월 17일부터 운행을 시작하는 전석 레스토랑 차량인 관광 전철로, 애칭은 '세이부 여행하는 레스토랑·행복이 가득한 52석'입니다. 도심과 세이부선 관광지 '지치부·가와고에'를 연결하여 이동 시간을 즐거움 가득한 시간으로 바꿔드립니다.

https://www.seiburailway.jp/railways/seibu52-shifuku/(일본어 전용)


움직이는 베스사유궁전, ‘어떤 열차’ 

 

출처 경향신문


JR큐슈(九州)는 오이타(大分)県에서 운행하는, '어떤 열차'(或る列車)라는 이름의 관광 열차를 기타큐슈(北九州)市의 차량센터에서 공개했다. 두 량(2両)으로 편성되었고, 외관은 금색(金色)과 흑(黒)을 베이스로 당초무늬(唐草模様)를 곁들였다. 


차내는 호화침대 열차 '나나쓰보시 인 큐슈'(ななつ星 in 九州)에도 채용된 문살세공(組子細工)을 사용하여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차내에서 스위트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703301001001&code=970203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