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미, JLPGA 최우수선수상 등 5개부문 석권 イ・ボミ5冠!畑岡奈紗は敢闘賞…LPGAアワード: VIDEO


일본여자골프협회, 이번 시즌 시상식 개최

2년 연속 상금여왕에 이어 

보미짱, 미모 실력 겸비

유명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 누려

70.0922 사상 최소 타수, "60대에 도전하고 싶어"


   일본여자골프협회는 20일, 도쿄도내에서 이번 시즌 시상식을 개최했다. 


source headlines.yahoo.co.jp


イ・ボミ5冠!畑岡奈紗は敢闘賞…LPGAアワード: VIDEO

http://conpaper.tistory.com/47225

edited by kcontents


2년 연속 상금여왕을 차지한 이보미(한국)가 연간 최우수선수상 등 5개 부문을 수상했다. “쉬고 싶을 때도 있었지만 어머니께서 용기를 줘 다시 집중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그리고 70.0922로 사상 최소였던 스트로크에 대해 “내년에는 60대를 해보고 싶다”며 큰 목표를 세웠다.


source hochi.co.jp

edited by kcontents


일본여자오픈선수권을 사상 최연소인 17세의 나이로 제패한 하타오카 나사(畑岡奈紗)는 감투상을 받았다. “지금까지 가장 만족스러운 시즌이었다. 프로로서 누구에게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선수가 되고 싶다”며 결의를 다졌다. 신인상은 다이토(大東)건설주택 이이헤야넷토(いい部屋ネット) 레이디스에서 투어 첫 우승을 차지한 20세의 사사키 쇼코(ささきしょうこ)가 받았다.【교도통신】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