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날라온 좋은 소식 '둘' Tottenham's Son Heung-Min, WINGS from BTS - Big news from UK: VIDEOS



#1  손흥민, 아시아 선수 최초 EPL 이달의 선수 선정

9월 한 달간 4골 1도움 맹활약

Tottenham's Son Heung-Min named September's Player of the Month


  손흥민(24·토트넘)이 아시아 선수로서는 최초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의 이달의 선수로 선정됐다.


Tottenham's Son Heung-Min named September's Player of the Month: VIDEO

http://conpaper.tistory.com/44870

edited by kcontents 


EPL 사무국은 14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손흥민이 EPL 9월의 선수(로 뽑혔다고 밝혔다.

이달의 선수는 인터넷 투표 10%와 심사위원 채점 90%를 합산해 결정한다.


심사위원은 알렉스 퍼거슨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 티에리 앙리, 리오 퍼디난드 등 총 20명이다.


손흥민은 심사에서 케빈 더 브라위너(맨체스터시티), 애덤 럴라나(리버풀), 로멜루 루카쿠(에버턴), 시오 월컷(아스널) 등을 눌렀다.


손흥민은 9월 한 달간 EPL 3경기에서 4골 1도움을 기록하며 맹활약했다.

지난달 10일 스토크시티와 4라운드에서는 이번 시즌 처음 선발 출전해 2골, 1도움으로 팀의 4-0 승리를 이끌었다.


같은 달 18일 선덜랜드와 경기에서는 공격 포인트를 올리지는 못했지만, 골대를 강타하는 등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

그리고 지난달 24일 미들즈브러와 경기에서는 다시 2골을 터뜨리며 2-1 승리에 주역이 됐다.


손흥민의 리그 4골은 이미 지난 시즌 기록과 맞먹는 것이다.

지난해 8월 토트넘으로 이적한 손흥민은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28경기에 출전해 4골을 넣었다.


손흥민은 이달 초 영국 통계사이트 후스코어닷컴이 선정한 '9월의 선수'로도 뽑혔지만, EPL이 선정한 9월의 선수상이 훨씬 의미가 있다.

(서울=연합뉴스) 고일환 기자 koman@yna.co.kr




#2 방탄소년단, 영국 앨범차트 62위 진입

韓가수 최초

WINGS from BTS competing with PSY? Album's Youtube views exceeds 10 million


   그룹 방탄소년단이 한국 가수 최초로 영국(UK) 앨범차트에 입성했다.


source Soompi


WINGS from BTS competing with PSY? Album's Youtube views exceeds 10 million: VIDEO

http://conpaper.tistory.com/44871

edited by kcontents 


15일 영국 음반 순위를 집계하는 오피셜차트컴퍼니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2집이 UK 앨범차트 62위를 비롯해 인디 앨범차트 16위에 진입했다.


방탄소년단 UK 앨범차트 62위 진입 [빅히트 제공] 


미국 빌보드와 함께 양대 팝 차트로 평가받는 UK 차트에서 2012년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싱글차트 1위에 올랐지만 앨범차트 진입은 이번이 처음이다.


방탄소년단 2집은 발매 후 한국은 물론 아시아와 미국 차트까지 1위를 휩쓸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보여줬다. 미국 아이튠스의 앨범차트 1위를 비롯해 전 세계 97개 아이튠스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2집 타이틀곡 '피 땀 눈물'의 뮤직비디오도 15일 오후 K팝 보이그룹으로는 최단 시간(약 136시간)에 유튜브 조회수 2천만 뷰를 돌파했다.


이들은 앞서 두 장의 앨범으로 미국 빌보드의 메인 앨범차트인 '빌보드 200'에 두 번이나 올라 이번 앨범으로 K팝 보이그룹 사상 최초로 3연속 '빌보드 200' 진입 기록을 세울지도 관심이 모아진다.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mimi@yna.co.kr


kcontents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