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부, 건설 및 시설물 분야 청년 채용박람회 개최


6월24일(금) 건설회관

관련학과 대학생, 졸업생 대상 

K-Water 등 ,공공기관,

12개 건설기술용역업체 참여


   국토교통부(장관 강호인, 이하 국토부)는 6월24일(금) 건설회관에서 건설 및 시설물 분야 관련 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을 대상으로 ‘건설 및 시설물 분야 청년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참여기관 및 업체 현황

edited by kcontents 


이번 행사는 범부처 차원에서 추진 중인 주요 일자리 과제 및 국가안전대진단에 따른 후속조치의 일환으로써 국토부가 주최하고 한국건설기술관리협회가 주관하며, 국토부 산하 공공기관인 K-Water, 철도시설공단, 도로공사, 시설안전공단 뿐만 아니라 도화엔지니어링, 삼우CM 등 국내 유수의 건설기술용역업체 12개사 등이 참여한다. 


채용박람회에서는 공공기관 및 업체별 ‘16년 하반기 및 ’17년 직원 채용요강 등 최신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현장 리쿠르팅 및 기업홍보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정부 정책에 대한 청년들의 관심을 제고하기 위하여 건설 및 시설물 안전·유지관리 정책에 대한 설명과 건설기술용역의 현황과 미래비전, 건설 및 시설물 안전관리자의 역할 등에 대한 주제 발표도 있을 예정이다. 


국토부 관계자는 “글로벌 건설의 미래를 이끌 많은 청년들이 청년 채용박람회에 참석하여 구직의 기회를 갖길 기대한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건설 및 시설물 안전·유지관리 분야에 양질의 일자리가 창출되어 청년의 고용률을 높이는데 일조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청년 채용박람회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토부



kcontents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