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구 도화동 옛 상수도사업본부 부지, 경쟁입찰로 매각된다

인천도시공사,

부지면적 8,137㎡, 건물 7,851㎡ 규모

오는 16일부터 입찰 실시 

2016년 개통 인천지하철 2호선 근접 초역세권



인천도시공사 블로그

http://idtc.tistory.com/849

edited by kcontents 

케이콘텐츠 편집


  

   경인전철 주안역과 가까우며 2016년 개통 예정인 인천지하철 2호선이 근접개통될 초 역세권 토지인 남구 도화동의 옛 상수도사업본부 부지가 경쟁입찰로 매각된다. 


인천도시공사(사장 김우식)는 도화구역내 옛 상수도사업본부 부지(도화동 377-1 소재)를 상업용지로 변경해 부지면적 8,137㎡, 건물 7,851㎡ 규모의 토지를 일괄로 인터넷 매각 사이트인 온비드를 통해 경쟁 입찰 방식으로 매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일괄 공급하는 옛 상수도사업본부 부지는 용적율 1,000%에 공동주택 등 다양한 건축이 가능한 상업용지로 주안역과 가까운데다 앞으로 개통될 인천지하철 2호선 예정역과 인접해 있어 수요자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매각부지 대상 인근주변은 역세권의 이점과 도화구역 개발과 맞물려 수요 증가로 오피스텔 및 소규모 아파트 개발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는 실정으로 이번 매각부지에 대한 건설사의 문의 및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전망된다.

 

인천도시공사는 오는 16일 매각 공고와 함께 입찰을 개시해 10월 2일까지 접수를 진행할 계획이다.

 

인천도시공사 전상주 투자유치본부장은 ″최근 도화구역 뉴스테이가 폭발적인 관심 속에 평균 청약경쟁률 5.5:1로 마감하여 수요자들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며, ”인근지역에서 공동주택 및 오피스텔 건축이 활발해 주택건설 투자처로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공급관련 자세한 사항은 인천도시공사 자산운영팀(032-260-521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도시공사

케이콘텐츠 

kcontents


"from past to future"

데일리건설뉴스 construction news

콘페이퍼 conpaper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