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2015년 정규직 채용 위한 '인턴사원' 400명 공개 채용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의
능력중심 신입사원 선발
채용유형 및 직렬별 선발인원
※보훈특별은 보훈청 추천자를 대상으로 별도 진행됩니다. 상기 인원은 공사 인력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edited by kcontents
케이콘텐츠 편집
코레일은 2015년 정규직 채용을 위한 인턴사원 400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21일 밝혔다.
채용 유형별로는 △일반공채 283명 △고졸제한경쟁 80명 △보훈특별고용 19명 △시간선택제 18명이며, 이중 시간선택제 직원은 하반기에 별도로 채용할 계획이다.
모집분야는 사무영업ㆍ운전ㆍ차량ㆍ토목ㆍ건축ㆍ전기통신으로 총 6개 분야이며, 인턴사원 선발 후 4개월간의 실무수습을 거쳐 80% 내외의 우수인재를 정규직으로 채용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필기시험(인ㆍ적성, 직무능력), 면접시험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 접수는 5월 29일부터 6월 4일 오후 2시까지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를 통해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채용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연혜 코레일 사장은 “공기업으로서 일자리 창출을 통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의 능력중심 인재를 선발 할 것”이라며, “국민행복 코레일을 이끌어나갈 창의적이고 우수한 인재가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150521 코레일, 2015년 채용형 인턴사원 400명 공개 모집.hwp 코레일 |
edited by kcontents
"from past to future"
데일리건설뉴스 construction news
콘페이퍼 conpap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