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 관리자들이 비용 절감할 수 있는 방법 6가지 Building Managers Can Cut Costs By Following Six Measures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환경에 대한 영향 강화

탄소 배출 줄이며

에너지 비용 절약

 

   대형 상업용 건물의 소유자와 운영자가 환경에 대한 영향을 강화하고, 탄소 배출을 줄이며, 에너지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조치가 있다. 건물 최적화와 효율성은 인플레이션이 많은 기업의 비용에 미치는 영향과 소비자에게 미치는 파급 효과를 고려하여 건설 자산의 지속가능성 목표를 개선하는 동시에 운영 지출을 최소화하는 데 중요한 기법이다.

 

빌딩 관리자들이 비용 절감할 수 있는 방법 6가지 Building Managers Can Cut Costs By Following Six Measures
Green Buildings Career Map

 

CIM 설립자이자 CEO인 David Walsh에 따르면 건물의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두 가지 가능한 방법은 자본 지출과 운영 개선이다.

 

 

 

둘 다 장점이 있지만, 항상 새로운 장비에 대한 자본 지출을 현재 장비의 보다 지능적인 사용보다 선호해야 한다. 사람이 사용하지 않는 에너지는 항상 가장 저렴하다. 그는 제어 시스템을 통해 장비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면 즉각적인 전력 사용 감소를 초래하여 에너지 소비를 줄일 수 있다고 주장한다.

 

ROI는 몇 년이 아니라 몇 주 또는 몇 개월로 계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운영 효율에 영향을 미치는 대부분의 변경은 건물 내 에너지의 대부분을 사용하는 HVAC 시스템과 관련이 있다. HVAC 시스템 최적화만으로도 10% ~ 15%의 효율성 향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호주의 건물주 및 운영자가 즉시 중대한 영향을 미치기 위해 즉시 취할 수 있는 여섯 가지 조치는 다음과 같다.

 

1. BMS 관리 계획 실행

빌딩 관리 시스템(BMS)에 대한 제어 계획을 실행하여 단점을 평가하고, 정확히 파악하고, 해결한다. 이러한 최적화 프로젝트는 견고한 빌딩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상당한 효율성 향상을 가져올 수 있다.

 

외부 공기 온도에 대한 차단

냉각탑 온도 조절

냉각기의 냉각 및 난방에 대한 요구

영역 온도에 대한 지점 설정

야간정리작업

온도의 CHW 설정점

 

2. 외기온 관련 차단

냉각탑은 냉각기의 응축기에서 열을 제거하여 냉각기가 사용하는 물의 온도를 낮춘다. 냉각기 제조업체는 냉각기가 냉각 부하를 충족하기 위해 작동할 수 있는 가장 높은 수온을 정의하는 반면, 공기 중의 수분량 또는 습구 온도를 고려하는 더 효과적인 방법이 있다. 모든 냉각탑은 외부 공기 습식 전구의 온도를 이상적으로 추적하고 4 - 5 C 사이의 오프셋으로 제어 장치를 조정해야 한다.

 

 

 

개선을 위한 팁:

최소 온도 20°C(조정 가능)와 최대 온도 29.5°C에서 건물의 외부 공기 온도인 습구 + 5°C(조정 가능)를 기준으로 물의 응축기 온도를 조정해야 한다.

 

3. 보일러 난방 및 냉난방

중앙 냉각 시스템을 사용하여 건물의 냉각 요구를 충족시키려면 적절한 시점에 냉각기가 켜지도록 해야 합니다. 냉각기를 조기에 활성화하면 과도한 에너지 사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장비의 수명이 단축될 수 있다.

 

이와 유사하게 보일러는 필요할 때만 켜야 한다. 보일러는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한 채 소모량이 증가하고 짧은 회전(계속 켜짐/꺼짐)으로 인한 장비 고장 위험이 높아지기 때문에 필요 이상으로 일찍 작동하면 안 됩니다. 냉수 밸브와 온수 밸브 모두 적절한 설정 지점과 시간을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개선을 위한 팁:

 

냉각기

냉각수 밸브의 최적 설정이 10분 동안 90%인 경우 냉각 콜이 이루어져야 한다.

최대 냉각수 밸브 레벨이 10분 동안 20%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 냉각 콜을 꺼야 한다.

 

보일러

최대 온수 밸브 위치가 10분 동안 90%인 경우 난방 콜을 해야 한다.

최대 온수 밸브 레벨이 10분 동안 20% 미만으로 떨어지면 난방 콜을 꺼야 한다.

 

4. 구역 온도의 설정

시설 관리자와 계약업체는 구역 온도 설정값을 자주 변경하여 테넌트 문제를 해결한다. 그러나 큰 그림을 염두에 두고 모든 설정 지점을 정렬하여 인접 시스템이 충돌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개선을 위한 팁:

에너지 효율적인 조명을 설치한다. 조명이 온도 조절기 설정을 따뜻하게 하고 온도 변동을 일으킬 가능성을 최소화하려면 차가운 조명이 좋다.

 

 

 

먼지, 먼지 및 기타 이물질을 수집할 수 있는 덕트, 환기구 및 필터를 청소한다.

오래된 HVAC 구성 요소 또는 시스템을 업데이트한다.

 

덕트 구조 수정: 새로운 사무실 및 큐비클 레이아웃은 덕트를 재배치해야 할 수 있다.

에너지 효율적인 새 창문 덮개를 설치하면 전기 비용을 절약하고 집을 더 편안하게 만들 수 있다.

핫 스팟을 줄이고 자외선 차단 및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하는 윈도우 필름을 추가하여 열 특성을 개선한다.

 

빌딩 관리자들이 비용 절감할 수 있는 방법 6가지 Building Managers Can Cut Costs By Following Six Measures
Radiocrafts

 

5. 야간 퍼지(Purge) 작업

따뜻한 지역의 건물들은 주변 빛과 온도 요인이 더 유리하기 때문에 밤에 더 많은 냉방을 필요로 한다. 상업용 건물은 열 저장고로 운영되며, 주말 동안 비어 있는 동안 기온이 상승할 수 있다. 이것은 건물에 대한 에어컨 압력을 크게 증가시킨다. 야간 숙청은 이러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새벽 시간 동안 건물을 배기하고 여분의 냉각 부하를 제거하는 것이 좋다.

 

개선을 위한 팁:

주변 환경이 최악일 때(보통 새벽 2시에서 4시 사이), 야간 숙청은 일반적으로 기능한다. 내부 온도가 높을 때(25°C 이상) 구조물 내부에 축적된 가열된 공기를 배출하는 역할을 한다. HVAC 시스템이 장시간 동안 꺼진 경우, 이러한 현상은 일반적으로 따뜻한 기후에서 발생하며 사무실 건물(즉, 주말)에서 두드러진다.

중앙 냉수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고 따뜻한 공기를 환기하면서 건물 안으로 더 차가운 공기를 유입시키려면 이코노미 댐퍼가 완전히 열린 상태에서 공급 블로워를 작동해야 한다. 팬들이 한 시간 이상 높은 곳에서 뛰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장치가 1시간 이상 작동할 경우 열 편익 대 에너지 소비량 분석을 수행해야 한다.

 

 

 

6.쿨링 온도 설정점

건물 관리 시스템은 건물의 요구에 따라 냉각기의 냉각수 온도 설정점을 수정할 수 있다. 따뜻한 달 동안 내부 온열 쾌적 조건을 유지하기 위해, 건물들은 종종 6 C로 설정된 냉수로 되어있다. 너무 빨리 재부팅하면 탑승자의 열적 쾌적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너무 빨리 리셋하면 냉각기의 에너지 사용 및 작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냉각기의 설정 온도를 언제 높여야 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개선을 위한 팁:

평균 냉각수 밸브 레벨이 60% 미만일 경우 냉각수 온도 임계값을 높여야 한다.

평균 냉각수 밸브 레벨이 70% 이상인 경우 냉각수 온도 임계값을 낮춰야 한다.

5분마다 냉각수 온도 임계값이 0.5°C씩 재설정된다.

최소 냉수 온도의 설정점은 6 C이다.

최적의 냉각수 온도 설정점은 9 °C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worldconstructiontoday.com/news/building-managers-can-cut-costs-by-following-six-measures/)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