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조달러 짜리 세기의 송사 '사토시 비트코인' 향방은? VIDEO:Satoshi Bitcoin tokens in Florida litigation now at all-time high of over $74B

 

클레이만 vs. 라이트 재판

라이트 박사는 사토시인가?

 

라이트는 클레이만의 절친

클레이만 유족들 절반 원해

 

  플로리다 소송에 걸려있는 사토시 비트코인은 현재 사상 최고치인 74조달러 이상이다.

 

수년간 지속된 클레이만 vs. 라이트 재판은 다음 주쯤 클라이맥스에 도달할 예정이어서, 관측자들은 극적인 일이 일어날 준비가 되어 있다. BTC는 지난 한 주 동안 거래 시장에서 사상 최고가를 기록하며 통화량을 증가시켰다. 

 

coingeek.com/ CoinGeek

 

BSV와 BCH도 대부분의 다른 자산들과 함께 올랐다. 지금까지 플로리다의 사토시 재판에서 크레이그 라이트 박사가 비트코인의 창시자라는 강력한 증거가 이미 존재해 왔다. 하지만, 만약 라이트가 그가 정말로 비트코인 창조자 나카모토 사토시 (그리고 약 110만 비트코인 보유자)라는 것을 다음 주에 시작할 그의 변론에서 설득력 있는 증거를 제시한다면, 비트코인에 대한 의미는 훨씬 더 커질 것이다.

 

 

 

이미,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사건에 주목하고 있다. 악명 높은 BTC 보기맨과 그의 죽은 친구의 동생이 출연하는 호기심으로 시작되었던 것이, 알려지지 않은 액수의 돈을 두고 벌어지는 광경이 되었다. 현재 주류 언론은 플로리다에서 열린 사토시 재판에 주목하고 있으며, 방청객과 기자들 모두 대중 화랑에 자리를 잡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지난 주의 "크립토 불런"이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시장 현상인지 아니면 주의를 딴 데로 돌리기 위한 의도적인 시도인지 간에, 모든 사람들은 클라이만 대 라이트 재판을 공개적으로 인정하지 않더라도 지켜보고 있다.

 

기분 전환이라고 의심할 만한 이유가 있다. 보도에 따르면 테더는 종종 가격 상승을 예고했던 행동을 반복하면서 11월 초 30억 달러 상당의 USDT를 디지털 자산 시장에 또 다시 투입했다.

 

금전적 가치 The monetary value

이 소송은 2018년부터 시작되었다. 앞서 지적했듯이, 문제의 비트코인의 가치는 그 당시부터 극적으로 상승했고, BTC의 가치만도 2013년 데이브 클라이먼 사망 당시 2억4천200만 달러에서 그의 형 아이라가 라이트 박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할 때 71억 달러로 증가했다. 10월 말에는 660억 달러가 되었고, 지난 주 동안 BTC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그 당시 BTC은 67,000 달러였으며 110만 개의 "사토시 코인"은 약 737억 달러의 가치가 있다.

 

데이브 클라이만 유족과 소송 관계자들은 (이라로 대표되는) 그것의 절반을 찾고 있다. 만약 사토시 코인이 2017년 8월 이후 이전하지 않았다면(대부분의 경우 옮기지 않았음) 총액은 BSV에서 약 2억 8백만 달러, BCH에서 약 7억 7천만 달러의 추가 가치를 포함할 것이다.

 

 

 

더 큰 문제 The bigger question

하지만 라이트 박사가 자신이 사토시라는 것을 증명하면 어떻게 될까

 

또한 비트코인 세계가 그러한 가능성에 대비하고 있다는 징후도 있다. 하지만 시장은 정말로 그러한 소식을 들을 준비가 되어 있을까?

 

Dr. Craig Wright Dave Kleiman.Bitcoin News

 

비트코인의 본질과 그것을 가장 잘 대표하는 사람에 대한 대중의 인식은 바뀔 수 있다.

 

캐나다 5대 컨설팅 회사인 MNP가 발표한 독립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오직 BSV만이 "Bitcoin에 대한 사토시의 비전"을 나타내며, 오직 BSV만이 원래의 Bitcoin 프로토콜로 실행된다. 2017년에 거래 규칙이 변경된 BTC는 그러므로 비트코인 그 자체가 아니라 비트코인의 "피그"이다.

 

BTC 세계는 이 주장을 비웃었다. 그리고 사토시 나카모토 박사 자신이 아니라면 그들은 기꺼이 이 사실을 계속 무시할 것이다. 크레이그 라이트, 뒤로 물러서. 비록 BTC의 이야기가 "사토시의 정체성은 중요하지 않다"로 바뀐다 하더라도, 더 넓은 세계는 사토시가 무슨 말을 하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라이트 박사는 BSV가 BTC가 아닌 Bitcoin이라고 말한다. 그는 또한 BTC가 거의 모든 것에 유용한 투기적 거래보다 훨씬 더 큰 용도로 비트코인이 사용되도록 되어 있다고 말한다. 이러한 주제들은 BTC를 거래하지 않는 세계 경제의 훨씬 더 큰 부분에서 관심을 끌 것 같다.

 

BTC를 더욱 불안하게 만드는 것은 그들의 숙적이 실제로 가장 큰 비트코인 보유자 중 하나일 수도 있고 팔려고 하는 보유자일 수도 있다는 가능성이다. 라이트 박사는 만약 그가 승소한다면, 그의 친구 데이브 클라이만을 기리기 위해 재향군인 사무소에 50억 달러 상당의 금액을 기부할 용의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전에 자신의 BTC 지분을 다른 자선 활동에 자금을 대는데 사용하겠다고 약속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coingeek.com/satoshi-bitcoin-tokens-in-florida-litigation-now-at-all-time-high-of-over-74b/)

 

Recent Article
 

 

 

Satoshi Miner(How to use giftcard code & exchange hashcard codes, plus BTC withdrawal proof).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