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1 쉽게 업그레이드방법 ㅣAMD에서 성능 15% 떨어져 The easy way to install Windows 11 on unsupported CPUs ㅣ Windows 11 is causing performance issues for some AMD Ryzen processors

 

AMD Ryzen 프로세서

 

   Windows 11은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지만 AMD Ryzen 프로세서가 있는 경우 업데이트를 잠시 보류하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에서는 칩이 새 OS에 문제가 있어 경우에 따라 최대 15%까지 성능이 저하될 수 있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Photo by Monica Chin / The Verge

 

AMD와 마이크로소프트는 라이젠에서 윈도우 11의 두 가지 주요 문제를 발견했다. 첫 번째는 Windows 11로 인해 L3 캐시 지연 시간이 3배로 증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AMD는 이 문제로 인해 영향을 받는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3~5%의 성능이 저하될 수 있으며, 일부 게임(AMD에서는 "e스포츠 전용"이라고 함)에서는 10~15%의 성능 저하가 발생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theverge.com/2021/10/6/22713310/windows-11-amd-ryzen-processors-performance-issues-software-update-october)

 

 

Microsoft 자체 레지스트리로 간편하게 업그레이드 가능

윈도우 11, 10월 5일 오후 4시부터 배포

 

   방대한 Windows 11 업그레이드 체크리스트를 한 번 보셨는지요? 드라이브를 재포맷하거나 파일을 지우거나 ISO를 외장 USB 드라이브에 구울 필요 없이 구형 CPU가 설치된 컴퓨터에 Windows 11(윈도우 11)을 설치할 수 있는 훨씬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CBM 토론토

 

현재 "이 PC가 현재 Windows 11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습니다." 또는 "이 프로세서가 현재 Windows 11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가 표시되면 Microsoft에서 승인한 레지스트리 해킹을 통해 즉시 이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You can go from “doesn’t meet requirements” to “ready to install” in mere minutes.

 

 

Core i7-7700을 사용하는 Dell XPS 15에서 이 방법을 테스트했습니다.HQ와 Pentium Gold 4415Y가 장착된 Microsoft Surface Go는 Microsoft의 호환성 목록에 없습니다.)

 

다음은 시작부터 끝까지 세 가지 쉬운 단계로 이루어진 전체 프로세스입니다.

 

1) Windows 11 ISO 다운로드

ISO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테스트에서 이 기술은 Windows 11 Install Assistant에서는 작동하지 않으며 Windows Update를 트리거하지 않으며 Microsoft의 PC Health Check 도구를 속이지 않습니다.

 

이 Microsoft 페이지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Windows 11 ISO(디스크 이미지) 다운로드로 이동하십시오. 

 

다운로드 선택 드롭다운을 열고 Windows 11(윈도우 11)을 선택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누른 다음 아래 나타나는 하나 선택 드롭다운에서 제품 언어를 선택하고 확인을 누른 다음 64비트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반면에 5.1은GB 이미지를 다운로드하고 있습니다. 2단계로 넘어갑니다.

 

 

 

2) CPU 검사를 생략하도록 윈도우 레지스트리 편집

Windows에서 시작을 누르고 regedit를 입력한 다음 Enter 키를 눌러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시작합니다. 컴퓨터로 이동HKEY_LOCAL_MACHINE\SYSTEM\SETUP\MoSetup은 전체 주소를 "파일, 편집, 보기, 즐겨찾기, 도움말" 바로 아래에 붙여 넣거나 HKEY_LOCAL_MACHINE과 시스템 및 설정 및 모셋 폴더를 한 번에 하나씩 드릴다운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새 DWORD를 입력한 다음 값 1을 입력합니다.

 

오른쪽 창에서 New > DWORD(32비트) Value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선택한다. 값 이름 "AllowUpgrades"지원되지 않음TPMOrCPU"에서 따옴표를 뺀 값입니다. 생성한 새 값을 두 번 클릭하고 값 데이터 필드에 1을 입력합니다. 확인을 누르고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닫습니다.

 

First a new DWORD, then enter a value of 1.

 

3) Windows 탐색기에서 ISO 열기 및 시작 설정

ISO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습니까? 가상 디스크를 마운트하려면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Open with Windows 탐색기를 선택한 다음 설치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하십시오.

 

다 됐다! 더 이상 어쩔 수 없다! 레지스트리 해킹이 작동했다면 거부 메시지 대신 경고 메시지가 표시되며 데이터를 잃지 않고 Windows 11(윈도우 11)을 설치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theverge.com/22715331/how-to-install-windows-11-unsupported-cpu-intel-amd-registry-regedit)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