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 기울어져 쏟아지는 것을 방지해주는 우버 배달시스템 VIDEO: Uber balance delivery system stops food from spilling out

 

두 명의 한국 디자이너가 디자인

 

똑똑한 3축 스테빌라이저(안정기) 가 장착된 UBER EATS 시스템

 

 

 

uber eats 배달 스쿠터는 이제 3축 안정기를 포함한 '우버 밸런스'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이 시스템은 패킷이 목적지에 온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한국에 기반을 둔 디자이너인 김민주와 노현지는 특히 유행병으로 인해 배달량이 증가했기 때문에 배달 서비스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다. 

 

디자이너들은 자이로스코프 시스템의 원리를 이용했다; 그것은 차량의 기울기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음식이 쏟아지는 것을 제한하기 위해 수평 위치를 유지한다. 우버 밸런스 전달 시스템은 음식이 쏟아져 내리는 것을 막는다.

 

(uber balance 배달 시스템은 음식이 쏟아지는 것을 막는다 손잡이 안의 레버를 눌러 문을 쉽게 열고 닫는다)

 

UBER BANLS는 음식이 한 번에 도착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최소한의 흔들림은 covid-19로 인한 증가하는 배달 수요에 대응하여 우버 잇스쿠터와 함께 제공되는 '우버 밸런스' 시스템의 목적이었다. 우버 잇스 배달은 앱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배달 기사로 참여하도록 요청하는 서비스이다. 배달 전담 직원 대신에, 누구나 가까운 가게에서 배달할 수 있고, 자전거, 오토바이를 이용하거나 심지어 걷기도 할 수 있다.

 

 

project info:

 

name: uber balance

design by: min ju kim and hyeonji roh

christina petridou I designboom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designboom.com/technology/uber-balance-delivery-system-prevents-food-from-spilling-09-07-2021/)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