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권 등에 업고 건설업계 대혼란 야기시키는 ‘민주노총 건설노조’...

 

‘턱스크’로 카페 와서 욕설 행패

조끼에는 ‘민주노총 건설노조’

 

  ‘민주노총 건설노조' 조끼를 입은 남성 9명이 카페를 찾았다가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조치로 이용할 수 없다”는 가게 주인의 말에 언성을 높이고 욕설을 내뱉었다고 YTN이 22일 보도했다.

 

건설현장 독 같은 존재

일부 이해 세력만 혜택

정권 바뀌면 해산시켜야

(편집자주)

 

22일 YTN이 경기도 고양시 한 커피전문점을 찾은 남성 손님 9명이 방역수칙에 따라 이들의 가게 이용을 거부한 카페 주인의 요청에 언성을 높이며 욕설을 내뱉었다고 보도했다. 사진은 CCTV에 담긴 '쪼개기 합석'을 요구하는 한 장면이다. /YTN

 

 

사건이 일어난 곳은 경기도 고양시의 한 카페다. 남성 9명이 카페로 들어오자 주인은 이들을 제지한다. 카페 주인이 “네 분 넘게는 앉을 수 없다”고 하자 일행은 “네 명, 네 명씩 나눠 앉겠다”고 하고, 주인은 “안 된다. 방역 수칙상 안 된다. 나라가 시킨 것”이라고 재차 제지한다.

 

주인이 주문을 받지 않겠다고 밝히자 한 남성이 “미친X”이라며 욕설을 내뱉기도 했다. 특히 일부는 마스크를 턱에 걸친 채 카페 내부를 돌아다녔다. 이를 본 주인이 마스크를 써달라 요청했지만 소용없었다. 폐쇄회로(CC)TV에 잡힌 화면을 보면 남성들이 입은 조끼에는 ‘민주노총 건설노조'라고 쓰여있다.

 

가게 주인은 방송 인터뷰에서 “제가 틀린 말을 한 것도 아니고 방역수칙을 지키고자 한 것뿐인데 왜 저한테 그렇게 말을 하시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 된다”고 했다. 업주는 3주 전에도 비슷한 일행이 찾아와 여럿이 앉겠다고 해 실랑이를 벌인적이 있다고 주장했다.

 

건설노조 측은 해당 남성들이 실제 노조원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자체적으로 진상을 파악하겠다고 밝혔다. 또 카페 주인에게 사과한다며 노조원들로 확인되면 다중이용시설에서 지켜야 할 방역 지침을 교육하도록 논의하겠다고도 했다.

송주상 조선NS 인턴기자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