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큰 키 차이 기네스 기록 깬 부부 VIDEO:UK couple break greatest height difference record...

 

    사랑은 많은 것을 가르쳐 줄 수 있다: 행복, 인내, 친절. 무엇보다도, 그것은 매일매일 우리에게 당신이 누구를 사랑하게 될 지 선택할 수 없다는 것을 상기시켜준다 – 그것이 바로 그 장점이다.

 

https://www.guinnessworldrecords.com/news/2021/6/uk-couple-break-greatest-height-difference-record-with-almost-2ft-between-them-664819

 

 

제임스와 클로이 러스트는 2016년부터 결혼했다. 그들은 영국에 본부를 두고 있고, 같은 고향 출신이며, 그들이 어떻게 처음 만났는지에 대해 이야기할 때 미소를 짓지 않을 수 없다.

 

33세의 제임스는 배우와 발표자로 일하고 27세의 클로이는 선생님이다.

2021년 6월 2일, 그들은 부부 중 가장 큰 키 차이 기록을 깼다.

 

제임스는 109.3cm, 아내 클로이는 166.1cm(5ft5.4인치)로 둘 사이에 56.8cm(1ft10인치)가 가깝다.

키가 3피트 7인치인 것도 까다로울 때가 있다. 하지만 다른 방식으로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제임스는 가장 희귀한 유형의 왜소증을 가지고 있다. 뼈와 연골 발달에 영향을 미치는 유전 질환인 이형성증

 

guinnessworldrecords.com

 

 

왜소증 때문에 제임스는 자신이 결혼할 수 있을지 의심했다. 하지만, 그는 그의 삶을 최대로 살기를 원했다.

제임스가 고향을 통해 올림픽 성화를 봉송한 직후인 2012년 몇몇 친구들이 클로이에게 올림픽 성화를 소개하였다.

 

클로이의 타입은 항상 키가 큰 남자들이었다. 하지만 그녀가 제임스를 만나고 사랑에 빠졌을 때 그것은 바뀌었다.

"솔직히,나는 사람들이 어떻게 반응할지 두려웠다."라고 그녀는 말한다.

 

"나는 분명히 모든 사람을 위한 누군가가 있다고 생각한다. 어쩌면 당신이 상상하는 사람이 아닐 수도 있다."

 

guinnessworldrecords.com

 

그들의 로맨스는 전 세계 천쌍의 커플들에게 특별한 힘을 가진 훈훈할 정도로 단순하다.

그들은 클로이가 카디프에서 공부하고 있을 때 동네 술집에서 만났고, 곧이어 장거리 연애에 어려움을 겪기 시작했다.

 

그들의 관계의 가능한 도전들, 특히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에 대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2013년 말에 공식적으로 커플이 되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https://youtu.be/ukgYoLhpVDk

 

kcontents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