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필요 없는 야외용 냉장고ㅣ휴대용 물 발전소...빗물을 음용수로 바꿔준다 VIDEO:naturally cooled 'groundfridge' is a sustainable alternative to refrigerated...ㅣ portable water station made of recycled plastic harvests ra..

 

  스튜디오 플로리스 스쿤더비크의 '그라운드 프리지'는 와인과 음식을 저장하기 위한 자연 냉각 시스템으로 일반적인 냉장 저장고의 현대적 지속 가능한 대안으로 기능하고 있다. 

 

 

 

https://www.designboom.com/design/naturally-cooled-alternative-traditional-refrigerated-cellar-06-01-2021/

 

구면 구조는 파헤쳐진 흙으로 덮여 있고 문만 남아 있다. 또한, 지면의 절연 용량과 더 차가운 밤 공기 온도를 활용하기 때문에 전기가 필요하지 않다. 

 

studio floris schoonderbeek는 제품을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냉장 보관하는 냉장고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그라운드 프리지의 온도는 과일, 야채, 치즈와 같은 식품을 저장하는데 이상적이다. 한편, 그것의 설치를 위해 어떠한 허가도 필요하지 않고, 토양도 필요하지 않다.

 

designboom.com

designboom.com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Groundfridge Is A Sustainable 'Pop Up Cellar' That Naturally Cools Your Food | Future Blink

https://youtu.be/tK0VFQMF0OQ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휴대용 물 발전소는 비를 모아서 수돗물로 바꾼다.


스튜디오 플로리스 슈운더베크의 '레인탭'은 빗물을 모아 담수로 변환하는 휴대용 워터 스테이션으로,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제작돼 내구성이 뛰어난 기기로 레인 통에서 세탁소, 소형 야외 주방으로 변신할 수 있는 1개 이상의 탭과 풋펌프, 싱크대가 특징이다. 

 

https://www.designboom.com/design/portable-water-station-recycled-plastic-rain-tap-water-06-05-2021/

 

이 프로젝트는 빗물을 흡수하고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과 기후 변화에 맞서기 위한 해결책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스튜디오 플로리스 스쿤드베크는 사용자의 일상 생활에서 빗물을 흡수하고 유지하는 것을 쉽고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 레인탭을 개발했다. 내구성이 뛰어난 이동식 물 스테이션은 모든 표준 레인 파이프에 연결하여 비를 모은다. 모아진 빗물은 풋펌프에 의해 펌핑되거나, 작은 측면의 수도꼭지에서 직접 도청될 수 있다. 선택적인 민물 수도꼭지로, 사용자들도 항상 신선한 물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장치는 식당, 박물관, 학교 또는 이벤트와 같은 공공 공간을 위한 휴대용 손 씻기 및 담수 스테이션으로 사용될 수 있다. 예를 들어 풋 펌프는 사용자 간의 교차 오염을 방지하기 때문이다.

 

designboom.com

 

'비는 우리의 강, 식물, 호수, 동물 그리고 궁극적으로 우리에게 신선한 물을 제공하는 삶의 필수적인 부분이다'라고 네덜란드 스튜디오는 말한다. '우수를 적절하게 관리하면, 빗물은 귀중한 자원이 된다. 비를 잡기 시작하고 끝없는 힘을 이용하자.'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