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을 많이 마실 수 있게 하는 물병 VIDEO:Do YOU struggle to drink enough water? Revolutionary bottle releases AROMAS up your nose..

 

당신은 충분한 물을 마시기 위해 고군분투합니까? 

이 혁신적인 병은 물의 맛있는 향기를 당신의 코로 방출한다. 

 

   우리는 규칙적으로 식수의 중요성을 듣지만,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하루에 1.2리터의 권장량을 마시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맛을 인식하는 새로운 방법 고안

 

The water bottle, called AirUp, can be filled with normal tap water, but tricks your brain into thinking this aqua is flavoured, thanks to cleverly-placed pods (에어업 향미 포드는 레트로나스 냄새로 알려진 개념 덕분에뇌를 속여 물이 향미롭다고 생각하게 한다.)

 

 

https://www.dailymail.co.uk/sciencetech/article-9596613/Water-bottle-releases-AROMAS-nose-trick-brain-thinking-aqua-flavoured.html

 

새로운 물병이 영국에서 출시되었는데, 이것은 식단에서 물을 더 쉽게 마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에어업이라고 불리는 이 물병은 평범한 물로 채워질 수 있지만, 영리하게 놓여진 꼬투리 덕분에 이 물병 속의 물이 맛있다고 생각하게끔 사람의 뇌를 속인다.

 

물병은 마실 때 코로 향을 방출하는데, 그것은 목구멍을 통해 맛으로 나타나는 뇌로 향을 전달한다.

 

The scents trick your brain into thinking the water is flavoured, thanks to a concept known as retronasal smell

 

에어업 창업자인 레나 융스트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이것은 사람들이 맛으로 실험을 하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이것은 맛을 인식하는 새로운 방법이다. 이런 것은 이전에는 존재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The air up® drinking bottle system simply and easy explained!

https://youtu.be/0H-RrAOK46U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