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천4백만 달러 대학 장학금 제안 받은 미국의 일란성 쌍둥이 자매 VIDEO: Identical twins score more than $24M in college scholarship money

 

 "우리는 두 개의 심장을 가지고 있다."

 

 

https://abcnews.go.com/GMA/Family/identical-twins-score-24m-college-scholarship-money/story?id=77535640

 

 

데니샤와 데스티니 칼드웰은 가을에 UCLA에 입학하기로 결정했는데, 그곳에서 그들은 의학 분야에서 직업을 목표로 수학과 과학을 전공할 것이다.

 

일란성 쌍둥이 자매는 고등학교에서 1등으로 졸업하면서 2400만 달러 이상의 대학 장학금과 200개 이상의 제안을 받았다.

 

Hollywood Unlocked

 

미국 루이지애나주 배턴루즈에 있는 스코틀랜드빌 마그넷 고등학교 3학년인 데니샤와 데스티니 칼드웰(18)은 지금 우리는 서로 경쟁하고 있다고 말했다.

 

 

데니샤 콜드웰은 "결국 우리는 '함께 일하고 정상에서 유종의 미를 거두자'고 말했다"며 "그것은 깨질 수 없는 유대감"이라고 말했다.."

 

데스티니 콜드웰은 "우리 사이에는 어떤 분리도 없다"며 "하지만 서로 마음과 생각은 다르다"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Texas has spent $24M in Medicaid funds to help keep Tinslee Lewis alive

youtu.be/H89f36Ax4BM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