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X, "도지코인, DOGE-1 달 미션에 결재수단으로 사용할 것" SpaceX accepts Dogecoin as payment to launch ‘DOGE-1 mission to the Moon’ next year

 

 

 스페이스X는 도지코인을 내년 '도지 1호 달 탐사선'을 출범시키기 위한 결재수단으로  결정했다.

 

일론 머스크의 스페이스X가 밈에서 영감을 받은 암호화폐를 결제대금으로 받아들이는 'DOGE-1 달맞이 미션'을 2022년 1분기 출시한다.

 


https://www.cnbc.com/2021/05/09/spacex-accepts-dogecoin-payment-for-doge-1-mission-to-the-moon.html 

 

edited by kcontents

 

지오메트릭 에너지 사는 일요일 40킬로그램의 큐브 위성을 Falcon 9 로켓에 탑재하여 비행하는 도그코인 지원 임무를 발표했다.

 

톰 오치네로 스페이스X 상업판매 부사장은 성명을 통해 "도지-1이 지구 궤도를 넘어 암호화폐의 적용을 시연하고 행성간 상거래의 토대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일론 머스크의 스페이스X가 오는 2022년 1분기 밈에서 영감을 받은 암호화폐를 달 페이로드에 대한 전액 지불로 받아들이는 'DOGE-1 달 미션'을 시작한다.

 

지오메트릭 에너지 사는 일요일 스페이스X의 통신팀이 기자들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확인한 도그코인 지원 임무를 발표했다. 그 임무의 재무적 가치는 공개되지 않았다.

 

팰컨 9 로켓  @dogecointoone

 

DOGE-1은 팰컨 9 로켓에 탑재되는 40kg급 큐브 위성을 탑재해 비행할 예정이며, 기하학적 에너지 코퍼레이션은 "통합 통신 및 계산 시스템으로 센서 및 카메라로부터 달 공간 정보를 얻을 것"이라고 밝혔다.

 

톰 오치네로 스페이스X 상업판매 부사장은 성명을 통해 "도지-1이 지구 궤도를 넘어 암호화폐의 적용을 시연하고 행성간 상거래의 토대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는 달에 DOGE-1을 발사하게 되어 기쁘다!"하고 오키네로가 말했다.

 

머스크는 4월1일 만우절 트윗을 통해 회사의 계획을 이미 발표했다.

머스크는 "스페이스X는 글자 그대로 달에 도그코인을 둘 것이다"라고 했다.

 

코인게코의 가격에 따르면 도지코인은 토요일 73센트를 돌파한 뒤 일요일 오전 8시 8분 현재 뉴욕에서는 46.01센트로 떨어져 24시간 만에 35% 하락했다 /finance.yahoo.com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