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지하철 고가 붕괴로 최소 13명 사망 70명 부상 [Breaking] VIDEO:At least 13 dead as Mexico City metro overpass collapses

 

   멕시코시티 지하철 고가도로 붕괴사고로 최소 13명이 숨졌다.

 

멕시코 TV와 SNS의 영상에서 고가도로가 아래 차들로 떨어지는 모습이 포착됐으며 이로 인해 사망자 13명과 부상자 70명이 발생했다고 정부 관계자가 전했다.

 

https://www.theguardian.com/world/2021/may/04/mexico-city-overpass-collapse-metro-train-carriages

 

 

사진설명

멕시코시티 올리보스역에서 지하철 고가도로가 열차와 함께 일부 붕괴된 사고 현장에서 구조대원들이 구조작업을 벌이고 있다.

 

멕시코 올리보스 역의 지하철 고가도로가 열차와 함께 부분적으로 붕괴된 현장인 루이스 코르테스/로이터

 

멕시코시티의 지하철 고가도로가 월요일 밤 부분적으로 붕괴된 후 구조작업이 진행되고 있다.

 

멕시코 TV와 SNS의 영상에는 근처에서 사이렌이 울리자 열차 차량이 공중으로 매달려 있는 모습이 담겼다. 밀레니오 TV의 화면에는 고가도로가 아래 도로에서 차들로 무너지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The Guardian

 

또 다른 영상에는 사고 현장에 있던 응급 의료진과 소방관들이 생존자를 찾기 위해 잔해를 뒤지는 모습이 담겼다.

 

클라우디아 사인바움 멕시코시티 시장은 트위터를 통해 "지지빔이 떨어져 고가도로가 붕괴됐다"고 밝혔다. 그녀는 "소방관, 공공 안전 요원들이 일하고 있다. 곧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그녀는 34명의 부상자들이 병원으로 보내졌다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youtu.be/ZK0kvel00ao

 

 kcontents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