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이 일으키는 건설산업에서 혁신 VIDEO: Robots – Upcoming Breakthroughs In The Construction World


로봇이 일으키는 건설산업에서 혁신


     건설 산업에서 로봇을 사용하는 것은 새로운 것이 아니다.일본에서는 1970년대와 80 년대에 건설 회사가 이 기술에 이끌렸다. 산업은 번창하고 더 숙련 된 노동자에 대한 요구가 생겨났다. 이로 인해 재료를 발굴하고 다른 작업 중 철근 배치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로봇이 생성된다.


그러나 이 초기 발전은 건설 산업을 견인할 만큼 강하지는 않았다. 초기 로봇은 반복적 인 작업만을 위해 만들어졌다. 건설은 모든 단일 프로젝트에 새로운 도전을 가져 오는 것이다.따라서 당시 자동화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작업으로 판명되었다.


smartcity.press


 

Robots – Upcoming Breakthroughs In The Construction World

By smartcity -November 13, 2019


Will Robots Be Able To Manage The Entire Construction Process?


The use of robots in the construction industry is not new. In Japan, construction firms were drawn to the technology in the 1970s and 80s. The industry was thriving and the need for more skilled workers arose. This leads to the creation of robots that can assist in excavating material and handling to rebar placement among other tasks. 




However, this early progress didn’t prove to be strong enough to take over the construction industry. The early robots were made only for repetitive tasks. Whereas construction is something that brings in new challenges with every single project. And hence to automate at that time proved to be a notoriously difficult task. 


But now the world of technology is making innovation happen in the construction industry. New advancements in machine learning, AI, sensors and digital technology are removing these barriers. 


VIEW FULL TEXT

https://www.smartcity.press/robots-in-construction-industry


edited by kcontents


그러나 현재 기술 세계는 건설 산업에서 혁신을 일으키고 있다. 기계 학습, AI, 센서 및 디지털 기술의 새로운 발전으로 이러한 장벽이 사라졌다.


로봇은 이제 쉬운 작업에서 위험한 작업까지 관리할 수 있는 능력으로 건설 분야에 진입하고 있다. 그들은 인간보다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함으로써 혁신적인 변화를 약속하고 있다.


via youtube

edited by kcontents


실제로 5G가 다른 스마트 도시를 관통함에 따라 다중 작동 로봇의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생각된다.동일한 작업을 한 번에 공동으로 수행할 수 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자동화는 건설 작업을 거의 49% 인수할 것으로 예상된다.이 기술은 노동자, 목수, 배관공, 운영 엔지니어 및 전기 기술자의 역할을 대신할 수 있다.




2018년 11월, 중국 회사 Archi-Union Architects는 상하이의 컨퍼런스 센터에 로봇을 이용한 설계 및 시공 방법을 채택했다. 이 프로젝트는 100일 만에 사라졌다.


건설 로봇에 대한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2018 년에서 2023 년 사이에 연간 16.8 %의 성장률로 시장을 인도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 가운데 사람들이 궁금한 것이 있는가? 건설 로봇은 어떤 미래를 약속하는가? 전체 건물 프로세스를 관리 할 수 ​​있는가? 그들이 인간에게 남은 일 기회없이 모든 직업을 소비한다면 어떨까요? 앞서 주어진 맥락에서 답을 찾으십시오!


business insider

edited by kcontents


건설 산업에서의 인간-로봇 협업

부동산 투자 신탁 회사인 Bluetech Park Properties와 KME Architects는 라스베이거스에 새로운“디지털 인프라 도시”계획을 발표했다.


로봇 보조 다기능 설계를 특징으로 하는 디지털 스마트 도시형 도시 공간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다. 여기에는 “슈퍼 트리”,자가 치유 콘크리트 구조물 등이 포함된다.




이 프로젝트에 사용 된 로봇은 인간의 직업을 인수하지 않을 것이다. 대신 공중 무인 항공기와 같은 자동화 및 디지털 기술은 프로젝트의 위험하거나 접근하기 어려운 부분을 작업함으로써 근로자를 지원한다. 또한 웨어러블 기술은 근로자가 힘든 작업과 반복적인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된다.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휴먼-로봇 협업이 될 것이다. 새로운 디지털 도시에는 재생 에너지로 구동되는 사무실, 시장 및 저렴한 주택이 있다.


smart city

edited by kcontents


미래 건설

터키 건축 스튜디오인 Altinisik Architects는 서울에 로봇 과학 박물관 (Robot Science Museum)을 건축한다.이 건물은 스마트 도시의 첨단 지하철 시스템과 고층 빌딩 사이에서 뛰어나다.


외관면에서 계란 모양의 외관, 유리베이스 및 흰색 금속 클래딩이 있다. 거대한 외관 패널은 로봇에 의해 성형, 조립, 용접 및 연마된다.나중에 패널은 로봇 팔로 구성된다. 또한 3D 프린터는 콘크리트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배포된다. 동시에 드론 오버 헤드는 중요한 검사를 수행하는 동안 사이트를 매핑한다.


회사 설립자인 Melike Altinisik에 따르면 로봇은 설계, 제조, 건설 및 서비스에 참여하게 된다.달리 말하면, 로봇 과학 박물관은 로봇이 자체 구성한 자동화 기능을 전시 할 것이다.


2022년에 개장 될 것으로 예상되는 이 건물은 로봇에 대한 대중의 지식을 전파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로봇에 의해 완전히 건설될 외관은 아마도 미래의 로봇 건축을 위한 청사진을 만들 것이다.

( 이 글은 스마트시티 프레스의 “Robots – Upcoming Breakthroughs In The Construction World”를 번역 정리한 것으로 2회에 걸쳐 싣는다.)


정리:라니 최

By 스마트시티투데이 




Futuristic Construction Inventions Fit For Robot-Laden Modern World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