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급 토목직공무원 시험대비 ‘응용역학·토목설계 실전모의고사’ 출간


7·9급 토목직공무원 시험대비 ‘응용역학·토목설계 실전모의고사’ 출간


에듀피디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는 7·9급 토목직공무원과 토목분야 공기업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스터스초이스 응용역학 및 토목설계 실전모의고사’를 신간 출간했다고 밝혔다.


 


‘마스터스초이스(Master's choices) 응용역학 및 토목설계 실전모의고사’는 최신 시험의 기출 경향을 완벽 반영한 최종 실력 점검용 교재로, ▲‘총 24회분의 모의고사 및 해설’과 ▲‘총 5회분의 최종모의고사 및 해설’, ▲2018년 국가직 기출문제를 포함한 최근 3개년의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기출문제 8회분이 수록되어 있어 다양한 문제를 풀어보며 시험일까지 실전 감각을 익혀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본 교재는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응용문제만을 엄선하고 영역별 자주 출제되는 공식을 활용한 문제의 형태와 특징을 그대로 적용해 출제 비중에 따른 효율적인 문제풀이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모의고사-최종모의고사-기출문제까지 3단계에 걸친 문제 풀이 연습을 통해 문제 대응력을 키우고 최신 기출문제로 출제 흐름을 직관적으로 파악해 심층적인 실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상세한 해설을 수록해 효율적인 문제 접근법과 풀이 시간 단축 팁을 함께 제시해 시험을 앞두고 출제 방향에 맞는 문제풀이 학습을 고민하는 수험생과 스스로 취약점 파악을 통해 약점을 보완하려는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에듀피디 토목직공무원 전임이자 ‘마스터스초이스 응용역학․토목설계 실전모의고사’의 저자 강태우 교수는 “최근 토목직 전공시험의 출제경향을 살펴보면 이해 없이 편법으로 점수를 획득하기 힘든 수준으로 출제되고 있어 문제의 이해적 접근을 통해 실전에서 다양한 응용문제에 대응할 수 있는 실력이 필요하다”며 “시험에 출제되는 문제와 명쾌한 해설을 수록한 본 교재를 실전처럼 풀어보며 본인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며 좋은 결과를 갖게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피디는 독학의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을 위해 본 문제집과 함께 강태우 교수의 저자직강으로 진행되는 ‘마스터스초이스 응용역학 및 토목설계 문제풀이’ 강좌를 제공하고 비전공자는 물론 전공 지식이 얕은 전공생까지 단기 실력 향상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출제 포인트를 알려주고 맞출 수 있는 문제를 정확히 풀어내는 풀잇법을 제시해 합격권 대의 실력을 빠르게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마스터스초이스 응용역학 및 토목설계 실전모의고사’는 교보문고,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등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교재로 진행되는 문제풀이 강좌의 상세 커리큘럼과 무료 샘플강의는 에듀피디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투데이=황숙희기자)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