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대통령 아들, 헌터 바이든 체포 Military Arrests Hunter Biden

 

 

미성년 여성 2명과 입국 도중

JAG 소속 미군 요원에 의해 체포

 

   JAG 소속의 미군 요원들은 19일 오전 헌터 바이든과 미성년 여성 일행 2명이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출발한 전세기에서 내린 후  미국으로 재입국을 시도하려던 그를 체포했다.

 

체포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미국 세관과 출입국관리국은 헌터 바이든과 친구들이 워싱턴 D.C. 덜레스 국제공항에서 수하물을 찾는 순간 이들을 구금했다.

 

 

 

바이든이 소지하고 있는 여행 가방에는 수 킬로그램의 '크랙 코카인'이 들어 있었고, 여권 정보에 근거한 바이든의 두 동료는 13살과 14살로 추정되고 있다.

 

두바이 당국은 약물이 도착이 아닌 출발 시점에 X-ray를 촬영하며, TSA 또는 세관이 수하물 찾는 과정에서 승객을 억류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또한 두바이가 왜 두 명의 미성년 여성에게 헌터 바이든의 비행에 동행하도록 허락했는지는 즉각 밝혀지지 않았다.

 

우리 소식통은 바이든의 도착을 세관이 군에 알렸고, 바이든이 아버지나 다른 딥스테이트 관계자들에게 전화를 걸기 전에 즉시 체포하기 위해 델타포스 요원들이 출동했다고 전했다.

 

군 소식통은 RRN에 바이든과 그의 여성 동료들은 체포 당시 술에 많이 취했거나 술에 취해 있었다고 전했다. 세 사람 모두 눈이 충혈되고 언변이 흐려졌으며 도움 없이는 두 발로 설 수 없었다.

 

 

"우리 아버지가 누군지 알아? 헌터 바이든은 델타포스 요원에게 "당신은 나에게 아무 짓도 할 수 없다"고 말했다고 한다.

 

"그거 알아? "우리는 당신 아버지를 위해 일하지 않아." 요원이 대답했다.

헌터 바이든은 여성들과 떨어져 알려지지 않은 장소에 있는 수용 시설로 옮겨졌다.

 

RRN은 추가 세부사항을 제공할 것이다.

 

(Source: https://realrawnews.com/2021/08/military-arrests-hunter-biden/)

 

 

두 명 비밀경호 요원 사망

 

  리얼로우뉴스가 어제 보도한 바와 같이 델타포스 운영자들은 헌터 바이든과 두 명의 미성년 여성이 워싱턴 D.C.의 덜레스 국제공항에서 비행기에서 내린 후 그를 체포했다. RRN은 여성들이 몸통에 코카인 봉지를 감싼 채 발견했으며, 헌터 바이든의 여행가방에는 3kg의 크랙코카인이 들어 있다고 밝혔다. RRN은 두바이 세관이 비행기에 탑승하기 전에 밀수품을 발견하지 못한 이유를 설명할 수 없다.

 

 

 

미국 RRN은 바이든이 스위트그린 공동창업자 조나톤 네먼으로부터 월 2만5000달러를 받고 임대한 것으로 알려진 호화로운 CA 저택 베니스에 대해 미군이 동시에 급습한 사실을 알게 됐다.

 

군사위원회 관계자는 RRN과의 인터뷰에서 바이든이 덜레스에서 체포된 직후 특수부대가 이 호화 영지를 급습했다고 말했다. 우리 소식통은 "바이든이 가장 보호를 받지 못할 때 그를 체포하고 마약과 아동 인신매매, 아동 포르노 등의 증거를 찾기 위해 그의 집을 수색하라는 명령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특수부대는 관저에 들어가자 집 지키는 임무를 맡긴 비밀경호국 요원 2명의 형태로 저항을 만났다. 비밀경호국은 정보기관이나 불량 군 지휘관들과 마찬가지로 미국의 자유를 보호하는 데 자원을 쏟기보다는 바이든과 딥스테이트의 편을 들었다. 요원들은 무기를 뽑아 특수부대를 격퇴하려 했지만, 두 명의 비밀경호 요원은 짧지만 폭발적인 총격전에서 사망했다. 우리 소식통은 바이든의 부인 멜리사 코헨과 그의 자녀들 모두 수색 당시 집에 없었다고 말했다.

 

 

특수부대는 노트북 6대와 데스크톱 컴퓨터 2대, 휴대폰 5대를 자택에서 압수했다. 그들은 또한 헌터가 외모를 바꾸기 위해 사용한 것으로 보이는 위장 키트와 7개의 다른 이름으로 된 여권 7개를 발견했다.

 

그들은 옷장에서 400그램의 필로폰과 150개의 엑스터시 정제를 발견하여 압수했는데, 이 정제는 유명한 파티용 약품인 동시에 마약용 신발 상자이다.

 

"마약들은 숨겨져 있지 않았다. 컴퓨터가 열려있었다. 헌터는 누가 와서 자기 집 주위에 앉아있는 걸 봐도 상관 안 하는 것 같아 보호받는다고 느꼈기 때문인 것 같다. 아버지가 항상 보호해 줬을 것. 전자 기기 데이터는 현재 군 사이버 보안 전문가들이 분석하고 있다. 빠른 시일 내에 결과가 나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헌터 바이든은 관타나모 만으로 이송될 때까지 공개되지 않은 장소의 수용 시설로 이송되었다.

 

(Source: https://realrawnews.com/2021/08/military-raids-hunter-bidens-cali-home/)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