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서울기술연구원' 초대 원장에 고인석 前서울시 안전총괄본부장 임명


서울시, '서울기술연구원' 초대 원장에 고인석  前서울시 안전총괄본부장 임명


전남대 토목공학과 졸업

임기는 3년


이번에도 여지없이 전라도 출신 기용

(케이콘텐츠편집자주)


  서울시는 재단법인 서울기술연구원 신임 원장에 고인석(59년생) 前서울시 안전총괄본부장을 임명했다고 10일 밝혔다.


원장의 임기는 3년 (’18.10.10.~’21.10.9.)이다.


 서울시

edited by kcontents


전남대학교 토목공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 공학대학원 도시계획과 석사를 수료한 고인석 신임 원장은 서울시 상수사업본부 부본부장, 서울시 도시기반시설본부장, 서울시 안전총괄본부장 등 서울시 기술분야 주요보직을 역임하였다. 




복잡한 서울시 도시문제를 한 분야의 연구만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만큼 풍부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관리자로서의 판단력과 추진력을 겸비하여 서울기술연구원 설립초기 조직의 안정적인 정착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는 평이다.


고인석 신임 원장은 “서울기술연구원의 초대 원장으로서 서울시 도시문제에 막중한 책임을 느끼며, 서울기술연구원이 과학․기술분야에서 혁신적인 지식 창출과 서울시 정책지원 플랫폼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도록 연구 기반 구축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 라고 밝혔다. 

 

서울시는 복잡한 도시문제를 총괄하고 다양한 정책실현 경험을 쌓아온 신임 원장이 미래사회의 기술 패러다임 변화에 대비한 연구를 강화하여 ‘지속가능한 도시성장’과 ‘시민의 안전한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울시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