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사유 궁전에도 적용된 오스트리아 '게츠너(Getzner) 방진 솔루션'



베르사유 궁전 최상층 새 오디토리움에 

Getzner 방진 솔루션 적용


오디토리움 자체의 음향 개선 

외부 진동 소음 보호 효과 탁월

설치부터 납품까지 단 2주 소요

반영구적

시공관리까지


   지난 가을, 오스트리아 게츠너(Getzner) 社가 베르사유 궁전 최상층에 있는 새로운 오디토리움에 방진 솔루션을 적용했다. 관객석을 지지하는 약 270 개의 기둥에 방진 패드를 설치하여 외부 진동과 소음을 차단시켰다.


베르사유 궁전


Getzner 방진패드가 적용된 350 년 전통의 베르사유 궁전 사진 출처: Getzner Werkstoffe GmbH, 무료 공개


프로젝트 :

위치: 프랑스 베르사유 궁전 오디토리움

진동 솔루션: Getzner

건설사: Paris Charpente

솔루션: 약 270 개(12.5 ㎡)의 Sylodyn® 및 Sylomer®

포인트형 지지 (제품 두께 : 75mm) 

홈페이지 www.hagenpr.com

edited by kcontents


파리 근교에 있는 약 350 년 된 베르사유 궁전 최상층에는 오디토리움이 있으며, Getzner 社는 오디토리움 자체의 음향을 개선 시키고, 외부의 진동과 소음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 Getzner Sylodyn® 및 Sylomer® 제품을 적용했다. 또한, 자재 공급뿐만 아니라 현장 설치 감독까지 전반적인 프로젝트 관리를 지원했다.


이번 프로젝트 수주업체인 Paris Charpente 의 현장 감독 Manuel De Faria(마누엘드 파리아)는 “방진솔루션을 위한 설치부터 납품까지 2 주밖에 걸리지 않았다.


사전에 Getzner 社가 제공한 정밀한 계산 덕분에 최적의 조건으로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정확한 일정에 맞춰 진행할 수 있었다.”라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다양한 종류의 방진패드, 균일한 진동 방지 솔루션을 실현 Getzner 社의 다양한 방진 패드는 서로 다른 현장 조건에서도 유연하게 방진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이를 통해 베르사유 궁전 전체 설치구역에서 균일한 소음저감 효과를 확보할 수 있었다. 


Getzner 프랑스 지사 건설분야 책임자 Cédric Le Chevillier(세드릭 르 슈비이에)는 “고객사의 요구에 따라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는 폭넓은 방진 솔루션은 다른 경쟁 업체와 차별화된다. Getzner 방진패드의 진동 및 소음저감 효과와 반영구적으로 사용할수 있는 긴 수명은 수많은 프로젝트를 통해 입증되었다.”라고 설명했다. 


관련문의(Further inquiry) :

Angela Jang(장영희), 010 4345 5174, 

이메일: angelajy@live.co.kr

Bernhard Hagen

+43-664-7348-3730

kcontents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