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르기에도 아까운 실제 거울과 같은 케이크 Russian Confectioner Makes Mezmerizing Mirror Cakes: VIDEO


   최근 러시아 우파시(市)에서 거주하고 있는 올가 노스코바양이 만든 케이크들이 인터넷에서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노스코바양의 케이크들은 마치 벨벳같이 부드럽거나 실제 거울과도 같은 모습이다. 



출처 스푸트니크

edited by kcontents


노스코바양은 스푸트니크와의 인터뷰를 통해 케이크의 비밀에 대해 설명해주었다.


노스코바양이 베이킹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것은 임신하여 출산휴가를 받았을 때이다. 처음에는 단순히 프랑스 마카롱을 만드는 법을 배워보고 싶었다고 한다. 그러나 노스코보양은 베이킹에 큰 흥미를 느꼈고 계속해서 베이킹을 배우기로 결심하였다. 결국 노스코바양은 무스 케이크를 자신의 실제 직업을 찾게 되었다. “당시 무스 케이크는 그다지 유명하지 않았다. 그러나 난 무스 케이크의 완벽한 아름다움의 비밀을 알고 싶었다”고 언급했다.

스푸트니크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