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 남녀, 혼생(生) 남녀’

카테고리 없음|2016. 10. 19. 21:52


‘혼생(生) 남녀’ 

가구 형태의 변화와 함께 ‘혼생(生)남녀’ 를 바라보는 시선은 물론 소비 트렌드 또한 변화하고 있다. 

‘안쓰러운’ 시선 없이 혼자 먹는 밥, 혼자 마시는 술, 혼자 보는 영화가 익숙해진 요즘이다.

 

혼자 산다고 얕보면 큰일! 1인 가구의 관련 시장 규모는 오는 2030년에는 약 194조원으로 급성장 할 

것이라고 하니 1인 가구가 시장을 좌지우지 한다고 보아도 과언이 아니다. 


이러한 1인 가구가 소비트렌드 ‘리더’ 가 되면서 소비시장에도 큰 변화가 있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것일까?


드라마 <혼술남녀>는 시대의 현실을 리얼하게 반영해 인기를 끌고 있다. - tvN 홈페이지 제공


[전문]

http://www.dongascience.com/news/view/14283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