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노동안전 위생국(OSHA) 기준 부합 임시근로자 관리방법 Tips to Avoid Temporary Workers OSHA Citations


  대부분의 건설사들은 그들이 고용한 임시근로자를 별도로 구분하여 관리하고 있다.


출처 osha.gov 


하지만 근로자들의 편법으로 혼란만 야기시키며 의도하지 않은 실수들이 발생한다.

이 때문에 미 노동안전위생국 OSHA는 임시 근로자들을 명확히 구분해서 엄격히 관리해왔다.


2016년의 OSHA 통계에 따르면 임시 근로자의 현장 안전사고 발생율이 무려 80%나 증가했으며 이에 따라 

최소 12,600불부터 최대 126,000불까지의 벌금이 부과됐다.


자격있는 임시 근로자를 올바르게 분류하는 4가지가 있다.


1. 그들의 일하는 회사에서 연봉 형식의 급여를 받는 정식 근로자

2. 인력 사무소 같은 곳에서 급여를 지불받는 임시 근로자

3. 전문인력기관(PEO)에서 파견된 임시 근로자

4. PEO나 임시 인력사무소 같은 곳이 아닌 회사에서 급여를 주는 임시 근로자


원하는 근로자 결정 방법

1.미 국세청 IRS에는 근로자가 충분히 통제 능력이 있는 여부를 가리는 20가지 질문서가 있다.

2. 근로자들간의 관계를 결정하는 3가지 요소인  행동, 금전 그리고 인간관계

에 집중해서 근로 의욕이 고취시켜야한다.

3.경제적인 현실: 미 노동부(DOL)는 많은 '경제적 리얼리티가' 기술능력,결단력 같은 근로자 상태에 대한 안내 역할을 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4."ABC Test": 근로자가 이 테스트의 3개 범주 중 이 2개와 일치하면 자격을 갖게되며 미국의 2/3가 사용하고 있다.


자격있는 근로자들을 잘 분류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지만 OSHA의 벌금을 받지 않으려면

아래 7가지 사항을 명심해야 한다.


1. 계약조건이 OSHA의 준수사항과 일치하는지 검토

2. 반드시 현장에서 안전검사를 하고 안전사고 발생 시는 공사 중단

3. 전문하도급자를 선정해서 OHSA의 규칙을 준수하도록

4. 합동 고용감독이 이루어지지 않도록 작업 교육 검토

5. 공사 진행 중 안전 기록 검토

6. 회사의 안전규칙과 프로그램 교육 정립

7. 임시 근로자에게 필요한 문서 등의 작성


<미국의 임시직 근로자 관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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