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트로 9호선 운영(주), 신입 경력사원 공개 채용


사무직과 기술직 분야 약 60명  

    지하철 9호선 언주역~종합운동장역을 운영하는 서울메트로9호선운영주식회사(사장 안세련)는 사무직과 기술직 분야에 신입․경력사원 약 60명 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서울메트로 9호선 운영(주)

edited by kcontents 


공통지원자격은 만 18세(1998년 3월 7일 이전 출생자) 이상 만 60세 미만으로, 학력 제한은 없다. 단, 사무직 분야를 제외한 기술직 분야는 분야별 해당 자격증 소지자이어야 하며 운전직은 제2종 전기차량 운전면허 소지 필수다. 그리고 서울시 도시철도 9호선 건설업체 또는 도시철도 운영기관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근무조건은 주․야간 교대(교번) 근무 가능자이며, 전형별 가산특전으로 취업지원대상자는 각 전형 단계별 만점의 5% 또는 10% 가산점을 부여하며, 장애인은 각 전형단계별 만점의 5% 가산점을 부여한다. 
  
신입사원은 공인어학능력시헙 성적(토익점수 기준) 보유자로, 토익 700점 이상 또는 이와 동등한 외국어시험 성적 소지자이어야 하나, 운전직은 제외이다.
 
채용분야는 신입사원은 사무직, 운전직, 신호직, 통신전자직, 건축직, 기계직이며, 경력사원은 사무직, 운전직, 차량직, 신호직, 통신전자직이다. 채용등급은 신입사원은 6급, 경력사원은 3~6급이다.
  
사무직은 행정 및 고객안전업무를 수행하며, 경력사원의 경우 기획, 재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고객안전 및 열차운전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운전직은 관제사 교육 수료자를 우대하며, 특히 경력사원은 열차계획, 운용, 교육 경력자를 우대한다. 차량직은 고객안전 및 차량정비 관련 업무, 신호직․통신전자직․건축직․기계직은 고객안전업무 및 시설물 유지보수 관련 업무를 수행한다.
 
채용 전형 절차는 서류심사, 필기시험(신입에 한함), 인성검사, 면접시험, 합격자발표, 신체검사 및 적성검사, 최종 합격자 발표 순이며, 단계별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단계 응시 자격을 부여하게 된다. 신입 및 경력사원 최종합격자는 교육 및 3개월 수습근무 이후 정규직으로 임용할 예정이다.
 
입사지원 접수는 3월 7일부터 13일 17시까지이며, 서울메트로9호선운영(주) 홈페이지(www.seoulmetro9.c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 한다.(채용 상세 요강은 회사 홈페이지 참조)
 
한편, 이번 공개 채용을 실시하는 서울메트로9호선운영(주)는 지난 4월에 설립된 서울메트로 자회사로, 9호선 2단계인 언주역~종합운동장역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5월부터 단계적으로 반입되는 9호선 증차차량 9편성 54량을 운행할 계획이다.
붙임 : 서울메트로9호선운영주식회사 신입․경력사원 채용공고 1부.
서울시



kcontents


"from past to future"

daily construction news

conpaper


댓글()